주차 차량서 금품 훔치고 차주 폭행 20대 붙잡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차 차량에서 금품을 훔치고 차주를 때린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4일 전북 전주덕진경찰서는 주차된 차에서 금품을 훔치고 차주를 때린 혐의(준강도 등)로 20대 A씨를 구속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4일 오후 11시께 전주시 덕진구 진북동의 한 노상에 주차된 차에서 신용카드 등 금품을 훔친 혐의를 받는다.
경찰 관계자는 "도주 우려가 있어 A씨를 구속해 여죄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혜원 기자] 주차 차량에서 금품을 훔치고 차주를 때린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4일 전북 전주덕진경찰서는 주차된 차에서 금품을 훔치고 차주를 때린 혐의(준강도 등)로 20대 A씨를 구속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4일 오후 11시께 전주시 덕진구 진북동의 한 노상에 주차된 차에서 신용카드 등 금품을 훔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당시 범행을 목격한 차 주인이 저지하자 그를 때리고 도주한 것으로 파악됐다.
A씨를 추적하던 경찰은 훔친 카드를 사용한 내역 등을 확인해 그를 체포했다. 경찰 관계자는 “도주 우려가 있어 A씨를 구속해 여죄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k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모때문에 상처 받아 성형만 25번”…20대女 “인생 180도 달라졌어요”
- 길건 “성상납 않는 조건으로 계약했는데, 새벽마다 가라오케 불려갔다”…前대표 만행 폭로
- 아이유와 결별설 돌던 이종석…또 아이유 콘서트서 목격됐다
- 부산 유명 빵집 빵에서 나온 시커먼 이물질…뭔가 했더니 ‘깜짝’
- 임영웅, 27일 방송하는 ‘삼시세끼’ 출연 ‘친근한 영웅이 매력 대방출’
- 월 순수익 700만원…울릉도 쿠팡맨 “힘든 만큼 번다”
- 안세영 발바닥 물집 사진 공개…배드민턴협회장 “신발 강제 규정 바꿀 것”
- 장신영 '미우새' 출연한다…'강경준 불륜 의혹' 후 첫 예능
- 홍명보 “국가대표팀 감독 제안, 1순위라서 받았다…특혜 아냐”
- “배달기사 발목에 전자발찌가 딱…아이들끼리 배달시킬 땐 조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