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온리(이승환), 미니 2집 ‘Turn ON’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9. 24. 1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블루레코즈, 인연엔터테인먼트



실력파 솔로 가수 ONLEE(온리)가 더욱 짙어진 색깔을 담은 온리만의 음악을 들고 돌아온다.

온리(이승환)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urn ON(턴 온)’를 발매했다.

10개월 만에 미니 앨범으로 컴백하는 온리는 이번 앨범의 곡 작업 참여는 물론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하며 온리만의 색깔로 소화해낸 락, 알앤비, 포크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보 타이틀곡 ‘백허그’는 J-Rock를 기반으로 경쾌한 리듬과 브라스가 매력적인 밴드 사운드의 곡이다. 온리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마음은 가득하지만 전하지 못하고 혼자 고민하는 모습을 그려내 는 등 짝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다.

올블루레코즈, 인연엔터테인먼트



온리는 앞서 지난 19일과 20일 댄디하면서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것에 이어 지난 23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온리는 무표정한 얼굴로 셀피를 찍고 있고, 그의 선글라스 위로 앨범 발매 관련된 텍스트들이 지나가면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흥미로움을 유발하기도.

또 온리는 컴백을 앞두고 지난 22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망원초록길 광장에서 버스킹 공연 ‘한강이라도’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이날 온리는 이번 앨범의 수록곡 ‘한강이라도(Day & Night)’와 타이틀곡 ‘백허그’를 선공개했고, 커버곡 무대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온리 두 번째 미니앨범 ‘턴 온’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올블루레코즈, 인연엔터테인먼트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