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박상남, 꽁단 케미 예고…혐관 서사 시작(‘결혼하자 맹꽁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나와 박상남의 '꽁단 케미'가 담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드라마다.
이처럼 '결혼하자 맹꽁아!'에서 첫 호흡을 맞추게 된 박하나와 박상남은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예측불가 스토리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박하나와 박상남의 ‘꽁단 케미’가 담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드라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에서는 박하나(맹공희)와 박상남(구단수), 김사권(서민기), 이연두(강지나)의 사연이 그려지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23일(오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쾌 통쾌한 스토리가 담긴 2차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공개된 2차 티저는 잘 나가는 디자이너를 꿈꾸는 공희의 행복한 상상력으로 포문을 연다. 디자이너 흉내를 내고 있는 공희를 본 지나는 “인턴이 본인 일이나 똑바로 할 것이지”라며 핀잔을 준다. 화를 주체하지 못한 공희는 어딘가에서 소리를 지르지만, 이내 수많은 옷을 힘겹게 들고 가 현실 인턴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단수를 향한 공희의 직설 화법 또한 웃음을 자아낸다. 공희는 단수와 만나자마자 해맑게 짝궁뎅이라고 놀리고, 이내 두 사람은 뒤엉켜 몸싸움을 벌이는 등 시작부터 삐그덕 댄다. 이에 공희는 “저 왕싸가지를 그냥 죽여놨어야 했는데”라고 말해 향후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며 그려낼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더욱 기다려진다.
공희와 단수의 만남은 더욱 흥미롭게 흘러간다. 제이스패션 인턴 디자이너인 공희 앞에 신입사원이 된 단수가 나타난 것.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대는 유쾌하게 얽힌 두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결혼하자 맹꽁아!’에서 첫 호흡을 맞추게 된 박하나와 박상남은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예측불가 스토리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두 사람뿐 아니라 이연두, 김사권 등과 복잡하게 얽히며 다변하는 관계성을 그려낸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결혼하자 맹꽁아!’는 ‘수지맞은 우리’의 후속으로 10월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원영, 탈덕수용소 옷 똑같이 입고 공항 등장…센스있는 코디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생활고 고백…“통장에 돈 없어 담배부터 끊어”
- 장신영, 남편 강경준 불륜 논란 딛고 ‘미우새’ 출연…SBS 측 “10월 방송”[공식]
- ‘건강 이상설’ 정형돈, 중대 발표했다…“인생 마지막 기회”
- ‘단단이 맞아?’ 이세희, 김완선 파마에 패셔니스타 싱글맘으로 파격변신(정숙한 세일즈)
- 수차례 쏟아진 ‘4연임 하실겁니까?’…정몽규 축구협회장 “모든 가능성 열어놓겠다”
- 최강희, 겹경사 터졌다…DJ이어 ‘영화가 좋다’ MC 발탁 [공식]
- 청룡영화상 새 MC에 한지민 “존경하는 김혜수 선배, 품격 잇도록 노력하겠다”
- 길건, 전 대표 만행 폭로…“대표가 가라오케로 새벽마다 불러”
- [단독] 곽튜브·이나은, 여행 경비 누가 냈나 봤더니…이나은 측 “금전거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