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누적 관객수 3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저력을 입증한 가운데, 관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준비한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하는 동시에 앵콜 싱어롱 위크를 확정했다.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저력을 입증한 가운데, 관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준비한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하는 동시에 앵콜 싱어롱 위크를 확정했다.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주목받았던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넘어서는 빠른 속도로 극장가에서도 통하는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이후 개봉 3주 차에 접어들면서도 꺼지지 않는 화력으로 꾸준히 관객 몰이를 하던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16일 만에 25만 명을 기록,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전작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흥행 기록을 넘어서며 1년 만에 더욱 커진 임영웅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입소문과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추석 연휴를 맞아 개봉한 화제작들 사이에서도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9월 23일(월)자로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30만 돌파 기념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옴니버스 포스터에는 콘서트의 감동적인 순간들과 다채로운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압도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임영웅의 모습부터, 도포를 휘두르고 랩을 구사하는 모습, 의자에 앉은 채 감미로운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은 영화를 통해 만나는 그의 음악과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을 상기시킨다. 또한, 거대한 헬륨풍선을 탄 채 상암벌을 가득 채운 10만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모습은 영화를 통해 자신을 발견해 준 영웅시대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던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감동을 자아낸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10월 개천절 연휴를 앞두고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앵콜 싱어롱 위크’를 다시 한번 확정했다. 이번 ‘앵콜 싱어롱 위크’는 10월 3일(목)부터 10월 6일(일)까지 4일 동안 CGV광교, CGV대구, CGV대전, CGV영등포,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의정부, CGV창원더시티까지 전국 7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에서는 노래 자막이 제공되어 관객들이 콘서트 현장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에게는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긴 포토북을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의 예매는 9월 26일(목)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할 수 있다.
3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장기 흥행에 돌입한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금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CGV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임영웅숲 또 생겼다"…한강변 푸르게 가꾼 선한 영향력
- 임영웅 '삼시세끼' 통해 친근한 영웅이로 변신
- 차승원, 유해진 돌발 행동에 부글부글…요리 중단 선언 (삼시세끼 Light)
- 차승원·유해진 불화→손님 임영웅 합류…‘삼시세끼 Light’ 첫 방송 최고 15%
- '트롯 특전사' 박군, 데뷔 5주년 기념 팬미팅 개최 "평생 함께"
- 차승원이 차린 임영웅 잔칫상 어떨까…'삼시세끼' 기대 만발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