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민원상담 콜센터 민간 위탁 운영기관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정선군은 원스톱 민원처리로 소통 행정을 강화하기 위해 민원상담 콜센터 민간위탁 운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24일 정선군에 따르면 2019년 8월 개소된 민원상담 콜센터는 연평균 3만여 건 이상의 행정·관광 관련 상담을 처리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선=뉴시스]이덕화 기자 = 강원 정선군은 원스톱 민원처리로 소통 행정을 강화하기 위해 민원상담 콜센터 민간위탁 운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24일 정선군에 따르면 2019년 8월 개소된 민원상담 콜센터는 연평균 3만여 건 이상의 행정·관광 관련 상담을 처리해 왔다.
올해 말 위탁기간 만료에 따라 새로운 수탁자를 선정하기 위해 내달 30일까지 공개모집을 공고하고 내달 31일과 11월1일 이틀 동안 접수한다.
오는 11월 중 수탁기관 선정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새로운 수탁자를 선정한다. 위탁기간은 내년 1월1일부터 2027년 12월31일까지 2년이다.
정선군 민원상담 콜센터는 '원 콜, 원 스톱'을 목표로 하는 민원상담 콜센터는 전문 상담원이 신속·정확한 민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1회 이상 상담을 받은 민원의 이력을 데이터베이스로 구축해 연속적인 처리가 가능하다.
이승환 군 민원과장은 "열린 군정과 소통 행정을 목표로 신속·정확·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민원상담 콜센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전문적인 수탁기관을 선정할 계획"이라며 "군민이 편리한 행정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nder876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