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證 "뉴진스와 함께 투자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이 아이돌 그룹 뉴진스와 함께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신한투자증권이 투자 동반자임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한투자증권은 새로운 광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뉴진스와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으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마련
신한투자증권이 아이돌 그룹 뉴진스와 함께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신한투자증권이 투자 동반자임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뉴진스 멤버 5명 전원이 직접 부른 로고송(징글)을 통해 투자에 대해 어렵게 설명하기보다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친근감 있게 다가간다는 콘셉트다.
광고는 요일 별로 뉴진스 멤버와 투자 종류를 매칭한 5편에 종합편을 추가해 총 6개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순서대로 △민지의 해외 투자 △다니엘의 투자 준비 △하니의 투자공부 △혜인의 정기 투자 △해린의 금융상품 등이다.
이번 광고는 TV, 디지털, SNS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뉴진스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영상 메이킹 필름도 같이 공유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은 새로운 광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뉴진스 요일 매칭’ 이벤트롤 통해 포토카드와 캘린더로 구성된 경품도 증정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뉴진스와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으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는 거짓말?…박유천, 오는 12월 日서 솔로 데뷔
- '탈모보다 더 싫어'…남녀가 절대 포기 못 하는 '이것'은?
- 걸그룹 여자친구, 내년 1월 데뷔 10주년 기념해 재결합
- '저 판다는 왜 꼬리를 흔들지?'…中 동물원 기막힌 사기 행각, '짝퉁'의 정체는
- “아빠, 밖이 바다가 됐어” 중학생 딸의 마지막 전화…日 기록적 폭우에 '7명 사망'
- '언니 예뻐요'…'성별 논란' 복서, 깜짝 등장한 패션쇼장 반응은 폭발적
- '남친이 준 이상한 '젤리' 먹었는데 머리 아파요'…경찰 출동했더니
- '김호중이 '절뚝절뚝'' 걸음 흉내…'장애인 비하 논란' 채널A 앵커, 결국
- 경찰차에 소변 보고 속옷만 입고 난동까지…'망나니' 20대의 최후
- ‘학폭 옹호’ 논란 곽튜브, 고향인 부산에서도 손절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