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손해 보기 싫어서’ 7th OST ‘다가가도 될까’ 오늘 발매

하경헌 기자 2024. 9. 24. 1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X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일곱 번째 OST 수록곡 방예담의 ‘다가가도 될까’ 재킷 이미지. 사진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가수 방예담이 tvNX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새 OST에 참여한다.

‘손해 보기 싫어서’의 제작사는 24일 오후 6시 드라마의 일곱 번째 OST 방예담의 ‘다가가도 될까’를 발매한다.

‘다가가도 될까’는 섬세한 감정선과 잔잔한 멜로디가 어우러지는 따뜻한 분위기의 곡으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전하고 있는 손해영(신민아)과 김지욱(김영대) 두 사람 사이 묘한 핑크빛 기류를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다.

가창을 맡은 방예담은 최근 미니 2집 ‘굿 바이브스(Good VIBES)’를 통해 힙합과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인다. 이번에는 감미로운 목소리를 통해 시작되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진솔하게 담아낼 예ㅓㅇ이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로맨스를 다뤘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손해 보기 싫어서’의 일곱 번째 OST 방예담의 ‘다가가도 될까’는 2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