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6' 돌아온 마라맛 로맨스, 돌싱들 다각관계 부딪힌다

김진석 기자 2024. 9. 24. 17: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6'의 돌싱남이 랜덤 데이트 도중 확신의 플러팅을 퍼붓는다.

설렘과 긴장이 교차한 랜덤 데이트 현장과, 둘째 날 밤 오픈되는 정보공개방으로 인해 대혼돈에 빠지는 돌싱남녀 10인의 모습은 이날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돌싱글즈6'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돌싱글즈6'의 돌싱남이 랜덤 데이트 도중 확신의 플러팅을 퍼붓는다.

오는 26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6' 3회에서는 정명-시영-미영-창현의 '랜덤 서핑 데이트'에 이어, 방글-보민-성서의 '클라이밍 데이트'와 진영-지안-희영의 '아이스링크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한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 돌싱남은 자신의 원픽인 돌싱녀 곁을 지키며 사소한 것을 챙겨주는 등 스윗함을 발산한다. 이 돌싱남은 행여 자신의 호감녀가 다칠까 봐 든든하게 뒤를 지키는 것은 물론, 호감녀가 실수로 다치는 상황이 벌어지자 빠르게 응급처치까지 나선다. 데이트를 마친 뒤에도 이 돌싱남은 숙소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자신을 연하라고 추측하는 호감녀에게 "연하와의 나이 차이는 상관없냐"고 대놓고 호감을 드러낸다. 이를 지켜보던 MC 이혜영과 이지혜는 "심쿵이다"며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그런가 하면, 돌싱녀의 저돌적인 플러팅도 4MC를 깜짝 놀라게 한다. 앞서 서핑 데이트를 하고 돌아온 미영 역시, 이날 다른 돌싱녀들에게 "시영이가 뭔가 궁금해졌어"라고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하는데, 이를 들은 한 돌싱녀는 자신의 1순위가 미영과 겹치는 상황을 알게 되자 난처한 표정을 짓는다. 랜덤 데이트 후 급격히 바뀌는 러브라인으로, 더욱 복잡미묘한 다각관계 상황에 부딪히는 돌싱남녀 10인의 로맨스 행보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설렘과 긴장이 교차한 랜덤 데이트 현장과, 둘째 날 밤 오픈되는 정보공개방으로 인해 대혼돈에 빠지는 돌싱남녀 10인의 모습은 이날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돌싱글즈6'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N]

돌싱글즈6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