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황태자→배우 데뷔... 우지원, 이혼 5년 만에 '이제 혼자다' 전격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우지원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 출연한다.
24일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TV조선은 우지원이 '이제 혼자다'에 합류해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최근 합류 소식을 전한 우지원은 결혼 17년 만인 2019년, 전 아내와 협의 이혼한 사실이 알려져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우지원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 출연한다.
24일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TV조선은 우지원이 ‘이제 혼자다’에 합류해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제 혼자다’는 이혼 후 혼자가 된 사람들의 새로운 시작을 담은 리얼 관찰 예능으로, 지난 7월 파일럿으로 방송된 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아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정규 방송에서는 파일럿 출연자였던 최동석, 조윤희, 전노민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합류 소식을 전한 우지원은 결혼 17년 만인 2019년, 전 아내와 협의 이혼한 사실이 알려져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우지원은 2002년 5살 연하인 전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으며, 이들은 과거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가정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그러나 결국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고, 이혼 후에도 우지원은 두 딸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1973년생인 우지원은 1996년 대우증권 농구단에 입단해 선수 시절 ‘코트의 황태자’로 불리며 한국 농구계를 이끌었고, 은퇴 후 해설가와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해 왔다. 그는 최근 뮤지컬과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배우로의 성공적인 변신을 보이기도 했다.
‘이제 혼자다’는 이혼 후 달라진 삶을 돌아보며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스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는 다양한 감정이입과 공감을 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우지원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된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우지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근황
- '멤버 왕따 논란' 이나은, 또 심각한 논란 터졌다...무거운 입장
- 쌍둥이 낳다 식물인간 된 아내...안타까운 사건 발생
- 장수원 아내, 46세에 임신 준비하다...안타까운 상황
- 박나래, 9년만에 헤어졌다...무거운 입장
- '공개 연애'했는데 집안 반대로 헤어진 김정난...무거운 입장
- 정소민♥정해인, 친구에서 연인으로...드디어 축하할 소식
- 송해나♥데프콘, 2번째 열애설...드디어 '공식입장' 밝혔다
- '차트 1위' 男스타, 열애설 터졌다
- 레드벨벳 조이, 헤어질 위기...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