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 뽑는다…영업관리·마케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갤러리아는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을 선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채용부터는 새 평가 항목인 '피알 플러스'(PR PLUS)가 도입된다.
인턴사원 전원을 명품관 주요 부서에 배치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 성균관대(9월 24일), 고려대(9월 26일), 연세대(9월 30일), 서울대(10월 2일), 한양대(10월 7일)에선 채용설명회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갤러리아는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을 선발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영업관리(패션·식음료)와 기획 마케팅이다.
내달 서류와 면접 전형이 진행되며 오는 12월 4주 차부터 5주간 인턴십을 수행하게 된다. 이후 내년 1월 최종면접을 거쳐 입사하게 된다.
지원 희망자는 다음 달 17일까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서류를 내면 된다.
이번 채용부터는 새 평가 항목인 '피알 플러스'(PR PLUS)가 도입된다. 지원자가 자신의 강점을 동영상과 포트폴리오 등으로 자유롭게 만들어 제출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올해는 서울 명품관 재단장 등 중요 프로젝트에 참여할 핵심 인재 확보에 중점을 둔다고 한화갤러리아는 설명했다. 인턴사원 전원을 명품관 주요 부서에 배치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 성균관대(9월 24일), 고려대(9월 26일), 연세대(9월 30일), 서울대(10월 2일), 한양대(10월 7일)에선 채용설명회가 열린다. 현직자·인사 담당자와의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명품·패션·유통 산업에 대한 현장 경험과 역량을 가진 인재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래지어 끈이 내려갔다, 초대박 칠 것"…하태경, `극찬`한 이유
- `명품백 전달` 최재영 수심위 시작…"검사는 무죄, 피의자는 유죄 주장 황당한 상황"
- 안세영 발바닥 물집 사진 나오자…배드민턴협회장 "신발 강제 규정 바꿀 것"
- 수상한 대림동 의류잡화점…중국산 마약 `정통편` 팔다 걸렸다
- "너무 예뻐, 최고로 아름답다"…성별 논란 여성 복서, `꽃단장`하자 난리났다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