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드라마 ‘개소리’ 내일 첫 방송…이순재 “개와 소통하는 드라마, 최초의 시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로배우 이순재 등 원로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KBS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가 내일(25일) 첫 방송됩니다.
KBS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는 이순재,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원로배우 5명이 각자 자신의 이름과 같은 이름의 배역으로 출연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로배우 이순재 등 원로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KBS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가 내일(25일) 첫 방송됩니다.
이순재는 오늘(2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드라마 ‘개소리’ 제작발표회에서 “그간 애완동물에 관한 이야기는 많이 있었어도 개와 인간이 직접 소통해서 사건을 해결하는 설정의 드라마는 처음인 걸로 알고 있다”고 작품을 소개했습니다.
이순재는 이어 “처음에는 조금 힘들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말을 잘 알아듣는 게 신기했다”며 개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습니다.
‘개소리’는 일련의 사건 때문에 ‘갑질 배우’라는 오명을 쓰고 도망치듯 거제도를 향한 원로배우 이순재가 은퇴한 경찰견 ‘소피’와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입니다.
KBS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는 이순재,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원로배우 5명이 각자 자신의 이름과 같은 이름의 배역으로 출연합니다.
또, 배우 박성웅과 김지영, 연우, 이수경 등 연기 선이 굵은 배우들이 원로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정해주 기자 (seyo@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체코 원전 덤핑’ 근거 없는 낭설…정쟁은 국경선에서 멈춰야”
- 증시 이끌 100대 종목 발표…국장 떠난 ‘투심’ 붙잡을까?
- ‘시청역 역주행 사고’ 반복 없도록…“강철 울타리·LED 표지판 설치”
- 일산 아파트 용적률 300%…“1기 신도시에 14.2만 호 공급 기반”
- 홍명보 “특혜 없었다”·정몽규 “하자 없다” 질타 쏟아져 [이런뉴스]
- “도와드릴게요” 필담으로 보이스 피싱 막아 [현장영상]
- 자면서 걷다 실종된 10살 소녀…열감지 드론이 찾아내 [현장영상]
- [영상] ‘2루 충돌’ 황성빈…‘주루 방해’ 비디오판독 신청했다면 결과는?
- [영상] 경찰 보자마자 냅다 도망?…추격전 끝 40대 남성 검거
- “증시 부양부터 해야” vs “이익 있는 곳에 과세”…민주, 금투세 토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