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의 신인” 찜!…NCT 위시의 꿈은 현실이 된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위시(NCT WISH)가 '올해 최고의 신인' 타이틀을 대놓고 '찜'했다.
'NCT 막내 그룹'으로 지난 2월 세상에 나오며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던 이들이 불과 6개월 만 케이팝에 그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NCT 위시 멤버들은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판매량을 듣고 얼떨떨했다"며 "다음엔 100만 장을 돌파하겠다"는 패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막내 그룹’으로 지난 2월 세상에 나오며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던 이들이 불과 6개월 만 케이팝에 그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기세를 이어 24일 오후 6시 첫 미니 앨범 ‘스테디’(Steady)를 발매하고 꾸준히 이뤄온 ‘계단식 성장’의 정점을 찍겠단 각오다.
성장세엔 이미 가속도가 붙었다. ‘스테디’를 선주문으로만 80만 장 이상 팔아치우며 막강한 ‘음반 파워’를 자랑했다. NCT 위시 멤버들은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판매량을 듣고 얼떨떨했다”며 “다음엔 100만 장을 돌파하겠다”는 패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들은 앞서 전국 각지를 돌며 팬미팅을 열고, 추석 연휴엔 MBC ‘아이돌 선수권대회’(아육대)에도 출연하는 등 신예로서의 경험을 차근차근 밟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