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11월 10일 대만 팬콘서트 개최…드디어 완전체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1A4(비원에이포/신우, 산들, 공찬)가 대만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이번 공연은 B1A4가 올해 데뷔 13주년을 맞아 지난 4월 서울에서 진행된 팬콘서트 'B1A4 13th Anniversary FAN CONCERT '13ANA=DAY''에 이어 글로벌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이번 대만 팬콘서트 역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신우, 산들, 공찬)가 대만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9월 2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1A4는 11월 10일 오후 6시(현지시간) ‘National Taiwan University Sports Center’에서 데뷔 13주년 기념 팬콘서트 13ANA = DAY IN TAIWAN'을 개최한다.
티켓 예매는 10월 9일 시작된다.
이번 공연은 B1A4가 올해 데뷔 13주년을 맞아 지난 4월 서울에서 진행된 팬콘서트 ‘B1A4 13th Anniversary FAN CONCERT ‘13ANA=DAY’’에 이어 글로벌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팬덤명 BANA(바나)를 포함한 'Bana = Day'(반하는 날)이라는 의미를 담은 타이틀에서부터 B1A4의 남다른 팬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서울 팬콘서트의 경우 이틀 전석 매진과 추가 공연까지 진행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대만 팬콘서트 역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8집 앨범 활동 후 각자 뮤지컬과 드라마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B1A4가 오랜만에 완전체 무대로 함께하는 자리이자 2017년 진행한 단독 콘서트 이후 약 7년만에 대만에서 진행하는 단독 공연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지상은, ♥장수원 출산 3일 전 술 약속에 분노 “정신 차려” 부부갈등 (동상이몽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