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빙그레우스 활용 신규 콘텐츠·굿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가 빙그레우스를 활용한 신규 콘텐츠 및 디지털 굿즈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는 빙그레를 대표하는 캐릭터 빙그레우스와 유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콜라보로 진행된다.
9월에 선보이는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는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워치페이스, 프로필 사진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인스타그램 '김밥집'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빙그레가 빙그레우스를 활용한 신규 콘텐츠 및 디지털 굿즈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는 빙그레를 대표하는 캐릭터 빙그레우스와 유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콜라보로 진행된다.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새로운 인플루언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9월에 선보이는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는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워치페이스, 프로필 사진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인스타그램 '김밥집'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PC와 모바일 등 여러 전자기기의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빙그레우스 월페이퍼를 비롯해 '과제 with 빙그레우스' 워치페이스를 선보인다. 빙그레우스 캐릭터가 공부하는 콘셉트의 워치페이스는 시험기간을 앞둔 사용자의 공부 의욕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빙그레우스는 빙그레 왕국이라는 가상세계관을 배경으로 SNS,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빙그레 자체 캐릭터다. 지난 2020년 공개된 후 빙그레의 기업 SNS 계정 운영을 맡고 있다. 현재는 버튜버, 광고 모델, 굿즈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독자와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매달 새로운 인플루언서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일 다양한 빙그레우스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소식 보도하며 '다리 절뚝' 흉내 낸 앵커…"불편 느꼈을 시청자들께 송구"
- 당직 근무 후 퇴근한 육군 간부, 숙소서 숨진 채 발견…軍 수사 중
- "카카오 선물하기 환불 수수료, 5년간 1615억 달해"
- 유명 빵집 카눌레에서 웬 '자석'이?…"10년 단골인데 신뢰 무너져"
- "지난해 12조 벌어들인 구글코리아, 법인세는 고작 155억"
- "엔 캐리로 32.7조 빠질 수 있다…국제 변동성 커질 것"
- '새우살' 시켰더니 '칵테일 새우'?…음식점주 "소고긴 줄 몰랐다"
- 산업부가 태양광 발전 가로막아…헌법소원 제기 [지금은 기후위기]
- 김동연 "'금투세 시행-증권거래세 폐지'…이중과세 문제"
- 불황에 대출 난민들 카드론 돌려막기 2년 새 '더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