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하이’ 피원하모니, 중국 매거진 커버 장식…6인6색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청량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했다.
9월 20일 미니 7집 'SAD SONG'으로 컴백한 피원하모니는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AD SONG'은 세상을 구하고 평화를 되찾은 뒤, 히어로가 된 피원하모니에게 찾아온 공허함과 외로움을 담아낸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청량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했다.
피원하모니가 중국 매거진 델링(DELING)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피원하모니는 데님 스타일링으로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어두운 톤의 의상으로 시크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9월 20일 미니 7집 'SAD SONG'으로 컴백한 피원하모니는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AD SONG'은 세상을 구하고 평화를 되찾은 뒤, 히어로가 된 피원하모니에게 찾아온 공허함과 외로움을 담아낸 노래다. 독특하게 흘러가는 라틴 리듬이 특징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피원하모니는 'SAD SONG' 발매 첫날 한터차트 기준 30만 4,644장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했다. 전작 정규 1집 '때깔(Killin' It)'의 첫날 판매량인 16만 장을 훌쩍 뛰어넘는 수치이자 자체 최고 성과를 세우며 탄탄한 성장세를 입증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지상은, ♥장수원 출산 3일 전 술 약속에 분노 “정신 차려” 부부갈등 (동상이몽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