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고, 한국서 팬 만난다…레노마, 시즌 3승 기념 팬밋업 개최
리디아고가 국내서 팬들과 만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에프아이는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리디아고의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3승을 기념해 국내서 팬밋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리디아고는 미국 오하이오주 TPC 리버스 벤드에서 열린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면서 시즌 3번째 우승(통산 22승)을 차지했다. 올 시즌 개막전 우승을 시작으로 파리 올림픽 금메달, 명예의 전당 입성에 이어 지난달 메이저 대회 AIG 여자오픈 우승 한 달 만에 다시 역사를 기록하며 글로벌 엠버서더로서의 명예를 빛냈다.
레노마골프는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 오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커뮤니티룸에서 리디아고와 함께 VVIP 고객 대상으로 팬밋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리디아고 사인회 및 간담회와 더불어 리디아고한테 원포인트 레슨을 받으며 맞춤형 개별 코칭, 스윙 자세 교정 등 다양한 골프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행사장까지 귀한 발걸음을 내어준 고객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됐다.
이 밖에도 레노마골프는 리디아고의 한국 방문 일정에 맞춰 레노마골프 화보 촬영 및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통산 22승으로 올 시즌 3승에 빛나는 리디아고의 우승 소식을 매우 축하하며 글로벌 엠버서더로서 명예를 빛내준 리디아고에게 감사하다”면서 “커리어 그랜드슬램에 도전하는 리디아고를 향해 레노마골프도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계속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