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에서 만난 김태우 버거… 삼성웰스토리, 멜팅소울 협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웰스토리는 2023 코리아버거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가수 김태우와 스타셰프 이원일이 공동 론칭한 브랜드 '멜팅소울' 메뉴를 구내식당에서 단독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콜라보 메뉴로 멜팅소울의 시그니처 메뉴인 멜팅 화이트라구·옐로우치즈 버거와 고구마프라이 세트를 제공한다"면서 "앞서 지난 12일 콜라보가 진행된 한 구내식당에는 가수 김태우가 직접 방문해 고객들에게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구내식당 콜라보'라는 반응을 얻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멜팅소울은 캐리비안베이, 백화점 등에 입점한 버거 브랜드다. 가수 김태우와 이원일이 공동 론칭했다.
최근 햄버거가 간편하면서도 영양학적으로 밸런스가 좋다는 인식 전환에 따라 인기가 높아진 가운데 삼성웰스토리는 구내식당을 찾은 고객들에게 양질의 수제버거를 선보이기 위해 멜팅소울과의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콜라보 메뉴로 멜팅소울의 시그니처 메뉴인 멜팅 화이트라구·옐로우치즈 버거와 고구마프라이 세트를 제공한다”면서 “앞서 지난 12일 콜라보가 진행된 한 구내식당에는 가수 김태우가 직접 방문해 고객들에게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구내식당 콜라보’라는 반응을 얻기도 했다”고 전했다.
삼성웰스토리는 인기가 많은 식당이나 트렌디한 F&B 브랜드와 콜라보 한 메뉴를 구내식당에서 꾸준히 제공해 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식도락 트렌드로 자리잡은 빵지순례 맛집과의 콜라보를 강화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올 한해에만 60만개가 넘는 제품이 제공됐다고 한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올 한 해 나폴레옹, 삼송빵집 등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가 높아졌을 뿐만 아니라 콜라보 브랜드도 함께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삼성웰스토리만의 전용 상품과 패키지를 개발하는 등 앞으로도 브랜드 콜라보를 더욱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 평균 IQ 세계 5위… 1위는 바로 ‘이 나라’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티아라 소연, 두바이 신혼생활 고통 “숨 막혀서 못 다니겠다”
- [모빌리티 인사이트] 늘고 있는 전동킥보드 사용자, 대책은?
- [리뷰] 13세대 코어 i5-1340P와 비교한 '인텔 코어 울트라 5 125H'
- [IT애정남] 잘 쓰던 넷플릭스, 갑자기 '이용 가구 업데이트' 하라는 이유는?
- 가격 오른 유튜브 프리미엄, 이렇게 하면 월 9900원에 이용
- “15년전 책값 받아주세요”…교보문고에 100만원 놓고 간 한 손님
- “추후 공고, 어디 있는 공업고등학교?”…이번엔 대학생 문해력 논란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