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스우파' 리더즈와 댄스 챌린지…'너티' 섹시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호가 '스우파' 댄서들과 함께 신곡 댄스 챌린지 '도장 깨기'에 나섰다.
24일 유튜브 쇼츠와 틱톡 등 온라인에서 백호의 신곡 '너티 너티 (Nutty Nutty) (Feat. 제시)' 댄스 챌린지가 화제인 가운데, 가비와 허니제이에 이어 아이키, 리아킴, 모니카까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리더들도 챌린지에 동참했다.
앞서 피처링에 참여한 제시도 챌린지를 통해 백호와 '너티 섹시'를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백호가 '스우파' 댄서들과 함께 신곡 댄스 챌린지 '도장 깨기'에 나섰다.
24일 유튜브 쇼츠와 틱톡 등 온라인에서 백호의 신곡 '너티 너티 (Nutty Nutty) (Feat. 제시)' 댄스 챌린지가 화제인 가운데, 가비와 허니제이에 이어 아이키, 리아킴, 모니카까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리더들도 챌린지에 동참했다.
백호는 이들과 다정하거나 장난기 가득하게, 혹은 섹시한 카리스마로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냈다. 스우파 리더들 역시 각자의 스타일대로 챌린지를 소화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아이키는 농염한 움직임 중간에 백호의 상의를 들어올리는 퍼포먼스를 추가해 둘의 아찔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고, 모니카는 여유 있는 표정과 탁월한 강약 조절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외에도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과 박지원, 골든차일드의 이장준, 스테이씨의 시은, 르세라핌 허윤진, 이채연,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투어스 도훈과 영재, 아일릿의 윤아와 모카 등 스타들이 챌린지에 다수 참여해 열기를 더했다. 앞서 피처링에 참여한 제시도 챌린지를 통해 백호와 '너티 섹시'를 완성했다.
'너티 너티 (Feat. 제시)'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으로 호응을 얻으며 공개 당일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을 밟았다.
한편 백호는 KBS 2TV 예능 '메소드 클럽'에서 무대 위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메소드 클럽'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56세 채시라, 한복 차려입고 23세 딸과 무용 무대…미모 모녀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흡연 연습' 옥주현, 이번엔 목 관통 장침 맞았다…"무서워"
- 장가현 "'신음소리 어떻게 했어?'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도 간섭"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
- 세일 때 산 돼지고기, 겉은 멀쩡 자르니 비곗덩어리…대형마트 "실수"
- "짜장면에 면 없다" 환불 받은 손님…뒤늦게 발견하더니 되레 '비아냥'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