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리' 이순재 "김용건과 경쟁심리 탓 사소한 갈등 있었지만 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순재가 김용건과의 연기 경쟁에서 생긴 사소한 갈등을 털어놓았다.
24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 연출 김유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김유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순재, 김용건, 예수정, 송옥숙, 박성웅, 연우 등이 참석했다.
이순재,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레전드급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코미디와 미스터리 추적극을 넘나드는 장르의 변주가 더해져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순재가 김용건과의 연기 경쟁에서 생긴 사소한 갈등을 털어놓았다.
24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 연출 김유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김유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순재, 김용건, 예수정, 송옥숙, 박성웅, 연우 등이 참석했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개소리'는 활력 넘치는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함께 펼치는 유쾌한 노년 성장기를 그린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개와의 대화를 통해 사건을 해결하는 독특한 설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순재,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레전드급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코미디와 미스터리 추적극을 넘나드는 장르의 변주가 더해져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 중 이순재가 맡은 '이순재'는 국민 배우에서 갑질 논란으로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인물로, 거제도로 도피성 요양을 가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다.
이순재는 작품 출연 계기에 대해 "애완동물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다룬 작품은 처음이지 않을까 싶다"며, "대본이 굉장히 재밌었고,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도 믿음직스러웠다. 다양한 매력이 있는 작품이라 잘 만들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김용건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서는 "비슷한 경쟁 심리로 인해 갈등이 있었지만, 결국 화해했다"고 전했다. 이에 김용건은 "연기 생활이 길어지면서 버릇 없이 굴었던 것 같다. 선배님의 역할을 제가 대신하는 바람에 소외감을 느끼게 해 죄송했다"고 솔직히 밝혔다.
'개소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OTT 특화 콘텐츠로 선정한 작품으로, '논스톱5'를 집필한 변숙경 작가와 '3인칭 복수', '훈남정음'으로 호평받은 김유진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KBS 2TV '개소리'는 2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건, 전 대표 만행 폭로했다..."성상납 않는 조건으로 가라오케서 노래…
- 유명 가수, 버스 사고로 3명 사망한 현장서 춤판..비난 봇물
- 한기범 “남동생, 회사서 일하다 급사”..유전병으로 부친·동생 잃은 가슴…
- [SC이슈] 지연, ♥황재균과 이혼 침묵했지만…결혼반지 뺐다
- '연개소문' 故송영학, 사인 밝혀지지 않은 채 별세..오늘(24일) 5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