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오픈한 배우 조수민, 프랑스 여행 브이로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수민이 유튜브 채널 'Josoomin_official'을 최근 개설했다.
조수민은 팬들과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앞서 조수민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 채널 티저를 공개하며 개설 소식을 알리는 등 적극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튜브 채널 첫 업로드 영상은 프랑스 여행 브이로그로 조명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수민이 유튜브 채널 ‘Josoomin_official’을 최근 개설했다.
조수민은 팬들과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특히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로 적극 소통하겠다고 밝히면서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조수민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 채널 티저를 공개하며 개설 소식을 알리는 등 적극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튜브 채널 첫 업로드 영상은 프랑스 여행 브이로그로 조명을 받았다. 해당 영상은 조수민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아내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무엇보다 영상 속 프랑스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조수민의 꾸밈없는 매력이 돋보였다는 평가다.
향후 조수민은 소소한 일상과 국내외 여행, 팝송 커버, 셀프 메이크업 등 꾸밈없는 매력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조수민은 지난 2006년 KBS1 드라마 ‘서울 1945’에서 아역으로 데뷔했다. 이어 KBS2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엄마가 뿔났다’ 등에 출연한 가운데 지난 2020년에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민설아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올해 하반기에는 채널A 드라마 ‘결혼해YOU’에서 주연을 맡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절뚝절뚝’ 흉내 낸 앵커 “말로 했어도 될 것을…” 사과
- ‘건강이상설’ 돌던 정형돈, 안타까운 소식…“마지막 기회일 듯”
- “아빠, 밖이 바다처럼 됐어” 중학생 딸의 마지막 전화
- ‘여사친’ 아이유 대기실 찾은 男아이돌, 팔뚝 굵기 차이에 ‘설렘 폭발’
- “배달기사 다리에 전자발찌가 딱” 목격담에 네티즌 ‘웅성웅성’
- “술 마셨죠?” 음주헌터 유튜버 따돌리다 ‘쾅’…30대 운전자 사망
- 오상욱, ‘♥日모델’ 열애설 침묵했는데…“이런 애인 최악”
- “사탕 줄까?” 유괴범에 속은 6세 꼬마…73년 만에 가족 찾은 사연
- 무당 됐다더니…‘순돌이’ 이건주 근황 ‘소름 신점’ 공개
- 16년 만에 발견된 시멘트 속 시신… 범인은 그 집서 8년간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