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불륜설' 강경준 품고 첫 예능..'미우새' 스페셜 MC [공식]

윤성열 기자 2024. 9. 24.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신영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SBS 관계자는 24일 스타뉴스에 "장신영이 오는 10월 2일 '미운 우리 새끼' 녹화를 앞두고 있다"며 "촬영분은 오는 10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신영은 '미운 우리 새끼' 스튜디오 녹화에 스페셜 MC로 참여해 MC 신동엽, 서장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장신영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남편인 배우 강경준의 불륜 의혹이 불거진 이후 처음이라 더욱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배우 장신영 /사진=스타뉴스
배우 장신영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SBS 관계자는 24일 스타뉴스에 "장신영이 오는 10월 2일 '미운 우리 새끼' 녹화를 앞두고 있다"며 "촬영분은 오는 10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신영은 '미운 우리 새끼' 스튜디오 녹화에 스페셜 MC로 참여해 MC 신동엽, 서장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장신영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남편인 배우 강경준의 불륜 의혹이 불거진 이후 처음이라 더욱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당했다. 소송을 제기한 A씨는 강경준이 아내 B씨가 유부녀인 걸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당시 강경준 측은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강경준은 지난달 24일 소송 첫 변론에서 A씨의 청구를 받아들이는 청구인낙으로 소송을 종결했다. 강경준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오해를 풀고자 소송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게 되면 당사자분께서 받을 마음의 상처는 더욱 깊어질 것이고, 나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더 큰 불쾌감만 드리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해명하거나 사실과 다른 부분을 법적인 절차로 다투지 않고, 상대방 당사자분의 청구에 응하기로 결정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후 장신영은 "남편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수없이 자책하고 반성했다"며 "차마 글로 옮기기 어려운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저희는 오직 아이들을 위해 다시 한 가정 안에서 살아가려 한다"며 강경준과 이혼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한편 강경준과 장신영은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슬하에 장신영이 첫 결혼에서 낳은 아들을 두고 있으며, 지난 2019년 10월 둘째 아들을 얻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