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시승 행사, 9월 한 달간 500여명 찾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의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가 시승 행사에 한 달간 500여명을 유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고객 시승 행사는 성수동 일대에서 진행하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승과 함께 르노 성수의 공간을 활용한 차량 퍼레이드 및 로드쇼, 럭키 드로우, 레이싱 시뮬레이터, 포토부스, 프랑스 커피 브랜드 '카페 리차드'의 커피 서비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승 고객 92% ‘만족’ 답변 내놔
84%는 ‘구매 의향 있다’ 응답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르노코리아의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가 시승 행사에 한 달간 500여명을 유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행사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첨단 주행 보조 기능과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한 인포테인먼트 서비스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설문 결과(중복 응답 가능) 각각 19%의 만족도를 나타내면서다.
또한 차량 주행 감성(18%), 승차감(17%), 외관 디자인(13%), 실내 인테리어(13%), 정숙성(10%), 연비(10%) 등도 호평을 받았다.
시승에 참여한 고객 중 92%는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감을 나타냈고 84%는 구매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차량 승차감도 좋고 내부 디자인도 훌륭하다. 정말 좋은 차를 타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고 평가했다. 다른 고객은 “르노코리아의 신차를 오래 기다렸는데, 기다린 만큼 만족스러운 시승을 할 수 있어 기뻤다”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그랑 콜레오스 구매를 고려하게 되었다”고 했다.
르노코리아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맞춰 9월까지 진행 예정이던 시승 행사를 오는 10월까지 연장키로 했다. 이에 따라 10월 매주 주말에도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르노 성수에서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차량을 시승할 수 있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현재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