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은 아일릿만의 길 간다"…오늘(24일) 브랜드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일릿(ILLIT)이 자신들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약 8분 50초 분량의 이 영상은 거대한 나무 뿌리 사이, 아일릿의 전화 통화로 시작되는 영상에서 다섯 멤버는 솔직하고 밝은 매력을 보여준다.
멤버들은 "아일릿은 두 번째 가족이다", "(아일릿은) 꿀 같은 존재다. 서로 떨어지지 않는다", "아일릿은 아일릿의 길로 계속 나아가고자 한다"라며 진솔한 마음을 전한다.
이후 아일릿 멤버들이 자신들이 가고자 하는 길로 달려가는 모습으로 영상이 끝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일릿(ILLIT)이 자신들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아일릿은 오늘(24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I'LL LIKE YOU' Brand Film'을 공개했다.
약 8분 50초 분량의 이 영상은 거대한 나무 뿌리 사이, 아일릿의 전화 통화로 시작되는 영상에서 다섯 멤버는 솔직하고 밝은 매력을 보여준다. 따뜻한 샤워로 스트레스를 푼다는 윤아, 자유로운 독수리나 화성 여행을 꿈꾸는 원희, 공포 영화 마니아 민주, 격투기로 강인함을 보여주는 이로하, 그리고 자유로운 고양이를 동경하는 모카까지. 각자의 개성 넘치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달한다.
이어 아일릿은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끈끈한 유대감도 드러냈다. 멤버들은 "아일릿은 두 번째 가족이다", "(아일릿은) 꿀 같은 존재다. 서로 떨어지지 않는다", "아일릿은 아일릿의 길로 계속 나아가고자 한다"라며 진솔한 마음을 전한다. 이후 아일릿 멤버들이 자신들이 가고자 하는 길로 달려가는 모습으로 영상이 끝난다.
한편 아일릿은 내달 21일 오후 6시 미니 2집 'I'LL LIKE YOU'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I'LL LIKE YOU'는 친해지고 싶은 '너'를 만나 고민하지만 나만의 답을 찾아 솔직하게 달려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튜브, 부산→충남 행사까지 줄줄이 취소..."소속사 불참 통보"
- 트와이스, 데뷔 9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 프로미스나인, 데뷔 7년 만에 음원 차트 최상위권…'슈퍼소닉' 돌풍
- 보이넥스트도어, 가파른 성장세…美 '빌보드 200' 40위 진입
- 아이돌 뛰어넘는 인기?…'나영석 PD 팬미팅', 암표까지 등장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
- 눈 뜨고 코베이는 '깜깜이' 결혼식 비용...가격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