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팬클럽 ‘홍자시대’가 준비한 특별한 생일상에 감격

박소진 MK스포츠 기자(psj23@mkculture.c 2024. 9. 24. 14: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자가 생일을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파티를 진행했다.

홍자는 최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을 열었다.

이날 현장에는 오는 29일 생일을 앞둔 홍자를 위해 팬클럽 '홍자시대'가 준비한 미역국과 케이크 등 애정이 가득 담긴 생일상이 차려졌다.

또한 홍자는 팬들과 함께 신곡 '빠라삐리뽀'의 한 구절인 '빠라빠라 삐리삐리 짠짠짠'을 합창하며 축배를 들었고 직접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며 감사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홍자가 생일을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파티를 진행했다. 사진 : 토탈셋

가수 홍자가 생일을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파티를 진행했다.

홍자는 최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을 열었다. 이날 현장에는 오는 29일 생일을 앞둔 홍자를 위해 팬클럽 ‘홍자시대’가 준비한 미역국과 케이크 등 애정이 가득 담긴 생일상이 차려졌다. 홍자는 팬들이 부르는 생일 축하 노래에 맞춰 소원을 빌고 촛불을 끄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홍자는 팬들과 함께 신곡 ‘빠라삐리뽀’의 한 구절인 ‘빠라빠라 삐리삐리 짠짠짠’을 합창하며 축배를 들었고 직접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며 감사를 전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선물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홍자는 소속사를 통해 “언제나 저를 응원해 주시는 홍자시대 가족 여러분들이 있기에 행복하고 든든하다.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홍자는 신곡 ‘빠라삐리뽀’로 각종 음악방송 및 공연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