軍 복지혜택 지원…GS리테일, 국방부와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은 국방부와 군 장병·군인 가족 복지 혜택 증진을 위한 '프라이드 오브 코리아(Pride of Korea)'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양 기관은 9월 네 번째 금요일을 '군인 가족의 날'로 제정하기로 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는 군 관계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정재형 GS리테일 편의점 대표는 "국군 장병과 그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홍보 활동을 지속해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GS리테일은 국방부와 군 장병·군인 가족 복지 혜택 증진을 위한 ‘프라이드 오브 코리아(Pride of Korea)’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양 기관은 9월 네 번째 금요일을 ‘군인 가족의 날’로 제정하기로 했다. 또 ‘제76주년 국군의 날’(10월 1일)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장병 대상 인문학 강연과 문화 콘서트 등을 지원하고, 전역 예정 장병에 대한 취업·창업 교육도 추진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는 군 관계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국군의 날 하루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결제하면 모든 상품에 대해 결제금액의 5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다음달에는 행사 스티커가 붙은 도시락 4종과 간편식 2종을 구매하면 같은 혜택을 준다.
정재형 GS리테일 편의점 대표는 “국군 장병과 그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홍보 활동을 지속해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락 간 곽튜브, 이재명보다 잘못?” 천하람 옹호 발언, 이유 뭐길래
- 서울 난지공원에 임영웅 2호숲 생겼다…멜론 ‘숲;트리밍’ 4000만원 돌파
- 아이유와 결별설 돌던 이종석…또 아이유 콘서트서 목격됐다
- 태양·거미 축가, 유재석·GD 하객…조세호 결혼식 화려한 하객 라인업
- '아침마당' 황정민 "정해인 참 바른 친구…남녀노소 다 좋아해"
- '정국: 아이 엠 스틸' 정국의 재능, 노력,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 이용식, 딸 이수민 임신에 오열…최고의 선물
- “손석구 출연작이 단돈 ‘천원’...이렇게 터질 줄 몰랐죠”
- 임영웅, 27일 방송하는 ‘삼시세끼’ 출연 ‘친근한 영웅이 매력 대방출’
- “시골 집 팔리지도 않는데 받아가거라!” 고령화 강원·경상 주택 증여 폭증했다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