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내년 완전체 컴백…월드투어, 글로벌 팬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가 내년 완전체 컴백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블랙핑크가 오는 2025년 완전체로 컴백한다.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블랙핑크는 기록도 달성했다.
블랙핑크는 17억 뷰 이상만 4편을 보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블랙핑크가 내년 완전체 컴백을 확정했다.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과도 만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블랙핑크가 오는 2025년 완전체로 컴백한다.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블랙핑크는 기록도 달성했다.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은 이날 오전 2시경 유튜브 조회 수 17억 회를 넘어섰다.
K팝 안무 영상으로는 최초이자 최고 기록이다. 오픈 약 4년 2개월 만에 달성했다. 지난 2020년 7월 6일 공개 이후, 꾸준히 주목받았다.
'하우 유 라이크 댓' 뮤비 본편도 여전히 뜨겁다. 최근 13억 뷰를 돌파했다. 이 곡은 어떤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비상하자는 내용을 녹였다.
블랙핑크는 17억 뷰 이상만 4편을 보유했다. '뚜두뚜두'(22억, Ddu-du ddu-du),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20억), '붐바야'(17억) 등이다.
억대 뷰는 47편이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9,480만 명. 전 세계 남녀 아티스트 통틀어 최다 수치다. 누적 조회 수는 367억 회를 넘겼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YG와 팀 활동에 한해서만 재계약했다. 제니와 지수, 리사는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 로제는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다.
<사진=디스패치DB>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