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단독 작사 ‘33’ 포함 정규 1집 꽉 채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멤버 겸 뮤지컬 배우 이창섭이 정규 1집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메시지를 전한다.
이창섭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991'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겸 뮤지컬 배우 이창섭이 정규 1집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메시지를 전한다.
이창섭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991’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창섭은 정규 1집 앨범에 더블 타이틀곡 ‘33’(삼삼)과 ‘OLD TOWN’(올드 타운)을 비롯해 ‘Macchiato’(마키아토), ‘Saturday night’(새러데이 나잇), ‘기사도’, ‘뻠뻠(BUMPBUMP)’ 등 신곡 6곡을 새롭게 수록한다. 이와 함께 선공개곡 ‘희망고문’, ‘NEW WAVE’(뉴 웨이브), ‘Golden Hour’(골든 아워), ‘STAY(幻)’(스테이), ‘#RUN’(#런)과 싱글로 발매했던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까지 총 12곡이 이번 ‘1991’에 실린다.
특히 첫 번째 타이틀곡 ‘33’은 이창섭이 앞선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에 이어 단독 작사한 곡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또 곡명 ‘33’은 이창섭의 현재 나이로, 그가 태어난 해를 담아낸 앨범명 ‘1991’과 맞물리면서 의미 깊은 메시지를 예감할 수 있다.
더블 타이틀곡과 더불어 다채로운 키워드를 녹인 수록곡 제목은 이창섭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예고하고 있다. 정규 1집을 12곡으로 꽉 채운 이창섭은 Enzo, 손영진, 예아나이스, 빅싼초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과 뭉쳐 자신만의 짙어진 음악적 색채를 확고하게 드러낼 계획이다.
이미지 속 영화 필름이 돌아가듯 스쳐 지나가는 동적인 장면 연출은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내며 이창섭이 들려줄 감성과 목소리를 향한 궁금증을 더욱 배가한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과 진가를 증명할 이창섭의 정규 1집 ‘1991’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판타지오]
비투비 이창섭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