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시즌 직행 티켓 잡아라” PBA 팀리그 2라운드 25일 개막

김동우 MK빌리어드 기자(glenn0703@mkbn.co.kr) 2024. 9. 24. 12: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당구 팀리그 2라운드가 두 달만에 재개, 2라운드에 돌입한다.

PBA(프로당구협회, 총재 김영수)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9일 간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스타디움'에서 '웰컴저축은행 PBA팀리그 2024-2025' 2라운드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팀리그 2라운드는 25일 낮 12시30분 하이원리조트-웰컴저축은행의 경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부터 10월 3일까지 고양 킨텍스 PBA스타디움서
‘1R 우승’ SK렌터카 연속우승 도전
2~3위 하나카드 NH농협카드 등 강호 각축
첫 경기 25일 낮 12시 반 하이원-웰컴저축은행
PBA팀리그 2라운드가 ㄷ 달만에 재개해 2라운드에 돌입한다. 사진은 지난 1라운드서 우승을한 SK렌터카다이렉트 팀원들이 팬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 MK빌리어드뉴스 DB)
프로당구 팀리그 2라운드가 두 달만에 재개, 2라운드에 돌입한다.

PBA(프로당구협회, 총재 김영수)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9일 간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스타디움’에서 ‘웰컴저축은행 PBA팀리그 2024-2025’ 2라운드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팀리그 2라운드에선 9개 구단이 경쟁하는 가운데, 지난 7월 1라운드서 우승한 SK렌터카다이렉트를 제외한 8개 구단이 포스트시즌 진출 티켓을 놓고 다툰다. 올 시즌 팀리그는 정규리그 라운드 우승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며, 라운드별 우승팀이 중복될 경우에는 정규리그 종합 순위 기준으로 차순위 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한다.

지난 개막전서 창단 후 첫 정상에 오른 SK렌터카는 연속 우승에 도전하며, 개막전 준우승팀 하나카드하나페이도 김가영(LPBA4차전 우승), 무라트 나지 초클루(PBA4차전 준우승) 등 주축선수들의 최근 좋은 기세에 힘입어 우승컵 사냥에 나선다.

또한 ‘전통강호’ NH농협카드그린포스(개막전 3위)도 2라운드서는 우승을 노리며, 올 시즌 리빌딩에 성공한 휴온스헬스케어레전드(4위)와 ‘재창단’ 우리금융캐피탈(5위)도 상위권에 도전한다. 웰컴저축은행웰뱅피닉스(6위)는 남자복식 강호로 떠오른 세미 사이그너(튀르키예)-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그리스) 조합을 앞세워 ‘팀리그 명가’ 자존심 회복에 나선다.

이 밖에 개막전 7~9위로 하위권에 머무른 에스와이바자르, 크라운해태라온, 하이원위너스도 2라운드에선 상위권 반등을 노린다.

팀리그 2라운드는 25일 낮 12시30분 하이원리조트-웰컴저축은행의 경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한다. 오후 3시30분에는 에스와이-휴온스, 오후 6시30분에는 우리금융캐피탈-하나카드, 밤 9시30분에는 NH농협카드와 SK렌터카의 경기가 이어진다. 크라운해태는 첫날 휴식일을 가진다. [김동우 MK빌리어드뉴스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