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세 이영자, 완경 고백 “갱년기 시작, 갑자기 20㎏ 쪄 죽다 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영자가 완경 후 급격한 체중 변화를 겪었다고 밝혔다.
최근 채널 '이영자 TV'에는 '이영자 4촌 생활이 너무 궁금한 김성령'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이영자가 배우 김성령과 식사를 하며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김성령은 이영자의 신체 변화에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우먼 이영자가 완경 후 급격한 체중 변화를 겪었다고 밝혔다.
최근 채널 '이영자 TV'에는 '이영자 4촌 생활이 너무 궁금한 김성령'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이영자가 배우 김성령과 식사를 하며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영자는 운동에 대해 말하다 "한다. 사람들이 몰라서 그런다. 태어나서 운동 안 한 적이 없다. 티가 안 나서 그렇지…"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그는 "내가 멘탈 관리가 조금 약하다. 그래서 저녁에 먹으며 스트레스를 푼다. 내내 굶다가 퇴근하고 집에서 먹고 잔다"고 말을 이었다.
이영자는 "작년에 최고였다. 완경, 갱년기를 맞으면서 갑자기 20kg가 쪘다. 말은 안 했는데 죽다 살았다. 근데 갑자기 찐 거에서 12kg 정도 빼고 8kg 정도 남았다. 천천히 빼려고 한다. 호르몬제는 아직 안 먹는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김성령은 이영자의 신체 변화에 공감했다. 그는 "나도 몸이 이렇게 축축 처지더라. 운동하는데도 기분이 축 처진다. 집 안에서 부엌 가다가 그냥 주저앉았다. 다리에 힘이 없는 게 아닌데 호르몬의 변화 때문에 기분이 다운돼서 갑자기 바닥에 눕기도 했다"고 전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