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황정민 칭찬 감사하지만, 알레르기 있어” (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민과 정해인이 '아침마당'에 출격했다.
영화 '베테랑2'의 주역인 황정민과 정해인은 24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소개와 심경을 전했다.
한편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배우 황정민과 정해인이 ‘아침마당’에 출격했다.
영화 ‘베테랑2’의 주역인 황정민과 정해인은 24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소개와 심경을 전했다.
이날 MC 김재원 아나운서는 “15년 전 리차드 기어 출연 이후 당대 최고의 배우가 나온 오늘이다. 2024년 9월 24일 대한민국 방송사에 길이 기록될 것”이라고 극찬했다.
황정민은 “생방송은 처음이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실 거 같아 마음이 뿌듯하다”고 밝혔다. 정해인 역시 “얼떨떨하고 꿈 같고 신기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개봉한 영화 ‘베테랑2’는 57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황정민은 “2015년에 나온 ‘베테랑1’에 이어 속편 ‘베테랑2’가 9년 만에 나왔다”며 “1편을 워낙 관객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제작진들한테 시즌2를 만들어야 한다고 불을 지폈다. 배우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자기 이름을 걸고 시리즈물이 있는 영화가 있다는 건 드문 일인데, 큰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베테랑2’에 새롭게 합류한 정해인은 “신인 때 극장에서 너무 재밌게 봐서 여러 번 봤었다. 처음에 캐스팅되고 기뻤다. 뒤늦게 밀려오는 부담감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황정민은 호흡을 맞춘 정해인에 대해 “인기도 많고 일단 보면 뭔가 잘해주고 싶지 않냐. 남녀노소 불문하고 워낙 좋은 친구인데, 작품을 같이 해보니까 정말 바른 아이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정해인은 “감사하다. 이런 얘기 해주시면 칭찬 알레르기가 있어서”라며 부끄러워했다. 그는 “현장에서 후배들 잘 이끌어주고 챙겨주신다. 편안하게 부담 없이 연기할 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누적 관객수 570만 명을 돌파했다.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생활고 고백…“통장에 돈 없어 담배부터 끊어”
- ‘건강 이상설’ 정형돈, 중대 발표했다…“인생 마지막 기회”
- 장원영, 탈덕수용소 옷 똑같이 입고 공항 등장…센스있는 코디
- 장수원, 아내 출산 7일 앞두고 매일 술…“시험관 9번 만에 임신했는데”(‘동상이몽2’)
- [단독] 곽튜브·이나은, 여행 경비 누가 냈나 봤더니…이나은 측 “금전거래 없었다”
- 수현, 결혼 5년만 파경…위워크 전 대표와 합의 이혼
- 9년 만에 JDB 떠나는 박나래, 불화설 일축 “서로의 미래 응원”
- ‘돌싱맘’ 오윤아, 본격 공개연애 시작하나?…‘썸남’ 속마음 고백에 수줍은 미소 포착
- 박봄, 다이어트 성공했나? 투애니원 컴백 앞두고 ‘인형 미모’ [★SNS]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이사 전 선행…화가로 변신해 그림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