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MC 제안 받고 ‘올 것이 왔다’고, 많이 배우며 식견 넓힐 예정”(레인보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지가 '이영지의 레인보우' MC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9월 24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더 시즌즈'의 여섯 번째 시즌 '이영지의 레인보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해 MC가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건 시즌을 맡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영지는 6번째 시즌을 맡아 최연소 MC 타이틀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이영지가 ‘이영지의 레인보우’ MC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9월 24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더 시즌즈’의 여섯 번째 시즌 ‘이영지의 레인보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해 MC가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건 시즌을 맡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영지는 6번째 시즌을 맡아 최연소 MC 타이틀을 얻었다.
이영지는 “여섯 번째 MC가 돼서 너무 행복하다. 굉장히 역사가 깊은 프로그램인데, 제가 만 22세의 나이에 MC 자격이 주어진다는 건 앞으로 음악적, 방송적 커리어에도 굉장히 도움이 되는 기회라고 생각해서 너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음악적 철학을 묻는 질문에 이영지는 “제 음악적 철학이 견고할 만큼 오래되지 않았다. 저랑 연차가 비슷하거나 많은 분들 등 다양한 분을 만나면서 많이 배우고 제 음악적 식견을 넓힐 예정이다. 제 음악적 철학은 아직까지는 배움이 많이 깔려 있는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영지는 “처음에 섭외 제안이 들어왔을 때 생각보다 ‘내가 하면 안 되겠다’라는 생각보다 ‘올 것이 왔다’라고 생각했다. 제작진은 타고난 진행 능력이나 음악적 깊은 식견을 기대하시고 섭외한 건 아니라고 생각했다. 색다른 식견, 젠지 마인드가 환기처럼 필요하시구나 생각이 들어서 의도를 전달받은 느낌이었다”라며 “저도 KBS에서 유재석, 이용진 선배님과 MC를 한 경험이 있고 유튜브를 통해 조금 경력을 쌓았다. 이전 MC들과 음악적 식견이 떨어져도 사람들과 있을 때 분위기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거절할 이유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KBS 2TV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는 9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