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신 쯔위…화보 공개

박정선 기자 2024. 9. 24. 1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쯔위. 사진='코스모폴리탄'
트와이스 쯔위의 '코스모폴리탄' 화보가 24일 공개됐다.

트와이스 쯔위는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과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성숙한 메이크업, 럭셔리한 스타일링으로 그리스 여신 같은 우아하고 관능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첫 솔로앨범 'abouTZU'를 발매한 쯔위는 발매 전 “정말 많이 고민하고 걱정했고, 망설이기도 했다”는 심경을 털어놓았다. “그렇지만 제가 하고 싶은 일이니 용기를 내보자, 다짐했다. 다른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무대를 보면서 나도 언젠가 나만을 위한 음악과 무대를 만들어보고 싶다. 지금 제 앨범의 노래들을 들어보면 하기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트와이스 쯔위. 사진='코스모폴리탄'
트와이스 쯔위. 사진='코스모폴리탄'
쯔위는 자신의 가장 큰 자부심으로 '트와이스'를 꼽으며, 삶의 반 이상을 함께 한, 저의 모든 면면을 다 알고 있는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쏟아 내기도 했다. “저희가 이렇게 오래 꾸준히 팀 활동을 할 수 있는 것은 그만큼 다들 팀에 진심이고,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하면서 각자의 일도 열심히 하는 점을 팬분들이 예쁘게 봐주시기 때문인 것 같다. 우리 멤버들은 정말 다들 배려심이 많아요. 모두가 매 순간마다 다 강하고, 모든 걸 다 잘할 순 없지 않나. 누군가 한번씩 지치고 약해질 때 멤버들이 옆에서 괜찮다고 위로해주고, 응원해준 덕에 이렇게 같이 잘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트와이스 쯔위. 사진='코스모폴리탄'
트와이스 쯔위. 사진='코스모폴리탄'
트와이스 쯔위. 사진='코스모폴리탄'
트와이스 쯔위의 우아하고 관능적인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