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창고서 상간녀 발견' 지영, 희영 '스윗 플러팅'에 활짝 ('돌싱글즈6')

태유나 2024. 9. 24.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6'의 돌싱남이 랜덤 데이트 도중 '확신의 플러팅'을 퍼부어 존재감을 발산한다.

 설렘과 긴장이 교차한 '랜덤 데이트' 현장, 둘째 날 밤 오픈되는 '정보공개방'으로 인해 대혼돈에 빠지는 돌싱남녀 10인의 모습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돌싱글즈6'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돌싱글즈6' /사진제공=MBN

MBN ‘돌싱글즈6’의 돌싱남이 랜덤 데이트 도중 ‘확신의 플러팅’을 퍼부어 존재감을 발산한다.

오는 2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돌싱글즈6’ 3회에서는 정명-시영-미영-창현의 ‘랜덤 서핑 데이트’에 이어 방글-보민-성서의 ‘클라이밍 데이트’와 진영-지안-희영의 ‘아이스링크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한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 돌싱남은 자신의 ‘원픽’인 돌싱녀 곁을 지키며 사소한 것을 챙겨주는 등 ‘스윗’함을 발산한다. 이 돌싱남은 행여 자신의 호감녀가 다칠까 봐 든든하게 뒤를 지키는 것은 물론, 호감녀가 실수로 다치는 상황이 벌어지자 빠르게 응급처치까지 나선다. 데이트를 마친 뒤에도 이 돌싱남은 숙소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자신을 ‘연하’라고 추측하는 호감녀에게 “연하와의 나이 차이는 상관없어?”라고 대놓고 호감을 드러낸다. 

급기야 그는 호감녀를 향해 “귀여워~”라면서 ‘하트눈’을 뜨는데, 이를 지켜보던 ‘누나 연합’ MC 이혜영과 이지혜는 “심쿵이야! 몽글거려~”라며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유세윤 또한 “연하남이 (호감 있는 누나에게) ‘귀엽다’고 말하는 건, 대놓고 하는 플러팅이 맞다”며 돌싱남의 직진 모드에 ‘엄지 척’을 한다.

돌싱녀의 저돌적인 플러팅도 4MC를 깜짝 놀라게 한다. 랜덤 데이트 후, 숙소로 돌아온 한 돌싱녀가 자신과 다른 데이트 코스를 다녀온 호감 돌싱남과 마주치게 되자 ‘목뒤 쓸어주기’ 스킨십을 선보이는 것. 앞서 ‘서핑 데이트’를 하고 돌아온 미영 역시 이날 다른 돌싱녀들에게 “시영이가 뭔가 궁금해졌어”라고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한다. 

이를 들은 한 돌싱녀는 자신의 1순위가 미영과 겹치는 상황을 알게 되자 난처한 표정을 짓는다. ‘랜덤 데이트’ 후 급격히 바뀌는 러브라인으로, 더욱 복잡미묘한 다각관계 상황에 부딪히는 돌싱남녀 10인의 로맨스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설렘과 긴장이 교차한 ‘랜덤 데이트’ 현장, 둘째 날 밤 오픈되는 ‘정보공개방’으로 인해 대혼돈에 빠지는 돌싱남녀 10인의 모습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돌싱글즈6’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