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인티큐브,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택센터솔루션 기업 한솔인티큐브가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플랫폼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개념도)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공간의 제약이 없으며, 사용량에 따라 비용이 청구돼 투자비용이 부족한 기업들에게 알맞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한솔인티큐브 측은 "20여년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컨택센터 플랫폼"이라며 "10월 말까지 계약한 고객에게는 약정기간에 따라 추가서비스 이용기간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컨택센터솔루션 기업 한솔인티큐브가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플랫폼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개념도)를 선보였다.
과거에는 컨택센터 설립 시 설비투자와 공간확보 등 많은 초기비용이 필요했다. 이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공간의 제약이 없으며, 사용량에 따라 비용이 청구돼 투자비용이 부족한 기업들에게 알맞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전화 및 카카오톡 AI상담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상담 시작부터 종료까지 전 단계를 한 시스템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상담 플랫폼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의 사업규모와 상담수요 변화에 따라 즉각적인 클라우드 확장 및 축소가 가능하다고. 개방형 인터페이스를 통해 생성형 AI와 같은 최신 기술과의 연계가 용이하다고 한솔 측은 전했다.
또 문자메시지(SMS, MMS), 알림톡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해 대량 발송 및 매크로 기능으로 고객맞춤형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다고도 했다.
한솔 클라우드 씨에스는 이버 클라우드의 마켓플레이스에 입점됐다. 향후 네이버 클라우드의 생성형 AI인 HyperCLOVA X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와 연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솔인티큐브 측은 “20여년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컨택센터 플랫폼”이라며 “10월 말까지 계약한 고객에게는 약정기간에 따라 추가서비스 이용기간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락 간 곽튜브, 이재명보다 잘못?” 천하람 옹호 발언, 이유 뭐길래
- 태양·거미 축가, 유재석·GD 하객…조세호 결혼식 화려한 하객 라인업
- 아이유와 결별설 돌던 이종석…또 아이유 콘서트서 목격됐다
- '정국: 아이 엠 스틸' 정국의 재능, 노력,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 '아침마당' 황정민 "정해인 참 바른 친구…남녀노소 다 좋아해"
- “시골 집 팔리지도 않는데 받아가거라!” 고령화 강원·경상 주택 증여 폭증했다 [부동산360]
- 임영웅, 27일 방송하는 ‘삼시세끼’ 출연 ‘친근한 영웅이 매력 대방출’
- 장수원, 46세 아내 시험관 9번 만에 임신…결혼 4년 만에 혼인신고
- 서울 난지공원에 임영웅 2호숲 생겼다…멜론 ‘숲;트리밍’ 4000만원 돌파
- ‘안세영 폭로’ 배드민턴협회, 이사들까지…“現 회장 큰 해악, 사퇴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