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27일 선착순 지정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군산시에 공급하는 주상복합단지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이 27일부터 선착순 지정 계약에 돌입한다.
전라북도 군산시 경장동 일원에 조성되는 단지는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효성그룹 진흥기업이 시공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군산시 경장동은 높은 층수를 보유한 주거시설이 대거 조성될 예정이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주변에는 군산시청과 군산세무서, 검찰청, 지방법원 등 관공서와 공공기관, 복지시설이 밀집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전북 군산시에 공급하는 주상복합단지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이 27일부터 선착순 지정 계약에 돌입한다.
전라북도 군산시 경장동 일원에 조성되는 단지는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효성그룹 진흥기업이 시공한다. 지하 3층~지상 39층 2개 동, 전용 59~191㎡ 아파트 275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84㎡ 26실 등 총 30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군산시 경장동은 높은 층수를 보유한 주거시설이 대거 조성될 예정이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또한 39층 고층 설계를 적용한다.
단지 바로 앞에 군산 중심지를 관통하는 번영로가 위치했다. 또한 인근 군산IC로 서해안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시외 이동도 쉽다. 여기에 고속·시외버스터미널, KTX군산역도 가깝다.
인근에는 롯데몰,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과 함께 롯데시네마, 보건소 등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바로 옆에 미장동 도시개발구역이 개발 중이며 상급종합병원인 '군산전북대병원'이 2027년 개원 예정이다.
행정타운 수혜도 주목된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주변에는 군산시청과 군산세무서, 검찰청, 지방법원 등 관공서와 공공기관, 복지시설이 밀집돼 있다. 행정타운이 가까워 공무원 등을 중심으로 주거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체육·레저활동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될 계획이다. 여기에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친환경 가구와 건축자재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베이크아웃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미 포화 상태인데"…난립하는 저가커피
- '기적의 비만약, 위고비' 10월 상륙…오·남용 없을까
- 과즙 폭발에 조회수도 터져…대박난 '울주배 과즙 영상' 보니
- 곽튜브, 이나은과 여행 우연이 아니었다?…이번엔 '뒷광고' 의혹
- 삼성·노키아·에릭슨, 인도 통신사에 네트워크 장비 공급…"총 5조원 규모"
- "동의율 공개 안 해요"…분당 재건축 선도지구 '눈치게임' [현장]
- 핑크색으로 강아지 염색한 베컴 아들 부부...'동물 학대' 논란
- "기괴하다"...몸부림치는 절단 랍스터에 왕관 씌운 식당
- 尹 독대 거절에…한동훈 "공개하기 어려운 중요 사안 있다"
- 국내 최초 다섯쌍둥이 출산 부부, 1.7억 이상 지원금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