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취업 희망자 모여라...25일 인천시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는 9월 25일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2024 인천여성 일자리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15개 관내 기업의 현장 면접과 채용 상담이 이루어지는 '현장 채용관' △이력서 작성, 채용 면접 방법 등 다양한 취업 상담을 제공하는 '취업 컨설팅관' △미래 일자리 관련 체험 및 홍보가 이루어지는 '미래 신산업 홍보관' △인천시와 유관기관의 일자리 정책 및 고용 정보를 제공하는 '유관기관관'이 설치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는 9월 25일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2024 인천여성 일자리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천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중부지방고용노동청과 여성취업지원 전문기관인 여성새로일하기센터 6개소(인천광역, 인천, 미추홀, ․서구, 부평, 계양)가 공동 주관한다.
행사에서는 △15개 관내 기업의 현장 면접과 채용 상담이 이루어지는 ‘현장 채용관’ △이력서 작성, 채용 면접 방법 등 다양한 취업 상담을 제공하는 ‘취업 컨설팅관’ △미래 일자리 관련 체험 및 홍보가 이루어지는 ‘미래 신산업 홍보관’ △인천시와 유관기관의 일자리 정책 및 고용 정보를 제공하는 ‘유관기관관’이 설치됐다.
이력서 사진 촬영, 퍼스널 컬러 진단, 메이크업 컨설팅, 지문 인적성 검사 등 구직자의 취업역량을 높이는 다양한 체험 활동도 제공된다.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구직자는 이력서와 신분증,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을 지참해 행사 당일 현장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인천=강준완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건전지보다 위험" 경고에도…무심코 버렸다가 '독 됐다'
- 몸짱 되려고 먹더니…단백질 섭취한 노인 '놀라운 효과' [건강!톡]
- "가성비 미쳤다"…'다이소 화장품' 잘나가더니 편의점도 도전장
- "오빠 원나잇 원해요" 문자 오더니…결국 터질게 터졌다
- "3인 가족은 꿈도 꾸지 말라는 건가"…한자녀 가구의 '한숨'
- "이제 김치찌개도 못 먹겠네"…맘카페 발칵 뒤집은 사진 한 장
-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무슨 제품이길래 '난리' [이슈+]
- '月수입 3000만원' 공든 탑 하루아침에…곽튜브마저 '휘청' [김소연의 엔터비즈]
- 여보, 아직도 안 냈어?…9월 '이것' 깜빡 했다간 날벼락
- "오빠 원나잇 원해요" 문자 오더니…결국 터질게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