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자컨’에도 진심…미니 빙고 게임에 전략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어스(TWS)가 자체 콘텐츠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드러내고 있어 화제다.
투어스는 24일 오후 9시 팀 공식 유튜브 및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 채널에 정규 자체 콘텐츠 예능 '투어스:클럽'(TWS:CLUB)의 열네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투어스는 앞서 물놀이, 방탈출 등 다양한 오락 거리를 즐긴 데 이어 이번에는 미니 게임 빙고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어스는 24일 오후 9시 팀 공식 유튜브 및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 채널에 정규 자체 콘텐츠 예능 ‘투어스:클럽’(TWS:CLUB)의 열네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이날 에피소드에는 ‘플레이 월드’(PLAY WORLD)라는 이름의 실내 테마파크를 찾는 투어스의 모습이 담긴다. 투어스는 앞서 물놀이, 방탈출 등 다양한 오락 거리를 즐긴 데 이어 이번에는 미니 게임 빙고에 나선다.
총 9개의 빙고 칸에는 낚시부터 포크레인, 범퍼카, 축구, 자이언트 드롭, 농구, 스카이워크, 트램펄린, 썰매 등 다양한 미니 게임으로 채워졌다. 미니 게임에 성공해 빙고가 완성될 때마다 상금이 주어지는 만큼, 이들은 머리를 맞댄 채 첫 번째 게임 순서에 대해서도 치밀하게 전략을 짠다.
이 가운데 투어스가 도전하게 될 게임 난이도는 8세 어린이도 즐길 수 있는 수준으로, 동심으로 돌아간 멤버들의 ‘장꾸력’ 넘치는 면모를 만날 수 있다. 긍정적이면서도 청량한 에너지 속에 미니 게임 도중 남다른 운동 신경을 발휘하며 깜짝 활약을 펼치는 멤버가 등장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한편 ‘투어스:클럽’은 투어스가 동아리 활동을 하는 콘셉트로 풀어낸 콘텐츠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및 위버스 공식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