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휴넷, '포사이트 코리아 2025'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넷이 10월 16일 산학연 사업계획 전문가들이 내년을 전망하는 '휴넷CEO포럼 - 포사이트 코리아 2025'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휴넷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본행사는 차기 년도 경영전략 수립에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포럼이다.
송 교수는 이번 포럼을 위해 '2025년 사업 전략 수립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패러다임'을 주제로 분석 보고서를 만들어 강연을 통해 첫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넷이 10월 16일 산학연 사업계획 전문가들이 내년을 전망하는 '휴넷CEO포럼 - 포사이트 코리아 2025'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휴넷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본행사는 차기 년도 경영전략 수립에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포럼이다. 경영·경제·트렌드·인사·AI 등 총 5개 분야 대표 전문가들의 강연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조 연사로는 송재용 서울대 경영대학 교수가 참여한다. 송 교수는 이번 포럼을 위해 '2025년 사업 전략 수립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패러다임'을 주제로 분석 보고서를 만들어 강연을 통해 첫 공개한다. 2025년에 예측되는 AI 혁명, 경제 둔화, 지정학적 변화, 글로벌 공급망 재편 등을 분석하고 이것이 한국 기업에 미칠 영향을 설명할 예정이다.
5개 트랙의 총 30개로 구성된 본 강연에서는 2025년 사업 전략에 포커스를 맞춘 주제별 최신 강연을 만나볼 수 있다. △2025년 정부 예산안과 경제 정책 △2025년 국내외 통화 정책 △2025 한국 소비 키워드 △2025 글로벌 HR 트렌드 △한국 AI 산업 전망과 글로벌화 가능성 등이 준비돼 있다.
참석자들을 위한 네트워킹 서비스도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사전 공유되는 전용 네트워킹 플랫폼을 통해 상호 채팅 및 현장 미팅을 할 수 있다.
이번 포럼은 오프라인 행사와 동시에 라이브 생중계가 진행된다. 여러 강연이 동시간에 진행되는 것을 감안해, 참석자들에게는 행사 후 모든 강연의 VOD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발기금 30% 급감… “글로벌 기업 징수를”
- 삼성, 인도에 1조원 규모 4G·5G 통신장비 공급
- [AI강국 도약 좌담회]“AI 데이터 확보할 인프라 시급…국가 AI 전략 필수”
- 현대차, '2025 아이오닉 5 N' 출시…드리프트 기능 강화
- 日 시즈오카현 남쪽 해역서 규모 5.9 지진…지진 해일 주의보
- 팝스타도 따라하는 '삐끼삐끼 춤' [숏폼]
- 美, 2027년식 커넥티드카부터 중국산 소프트웨어 쓰면 판매 금지
- 잘 가다 비상착륙한 비행기, 원인은 '쥐' 한 마리?
- 머스크 '스페이스 X', 2년 안에 무인우주선 5대 발사한다
- 산에 불지른 美 소방관들… 해마다 100명씩 붙잡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