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특수 잡자'···백화점 최대 60%세일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초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백화점 업계가 27일부터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내걸고 고객 잡기에 나선다.
24일 백화점 업계에 따르면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은 27일부터 가을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현대백화점에선 패션과 리빙, 스포츠 등의 200여개 브랜드가 가을철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이는 '더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 앱가입자 최대 1만원 쿠폰
현대, 뮤지컬 알라딘 팝업 행사
10월초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백화점 업계가 27일부터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내걸고 고객 잡기에 나선다.
24일 백화점 업계에 따르면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은 27일부터 가을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연휴 등 계기를 잡아서 대규모 할인행사를 했을 때 매출이 크다”면서 “올해 가을은 추석에 이어 징검다리 연휴가 끼어있어 각 사가 대대적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2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패션을 중심으로 500개 브랜드가 최대 50% 낮은 가격으로 신상품을 판매하는 ‘슈퍼스타일’ 행사를 연다.
롯데는 한섬, 삼성, LF 등 주요 패션 그룹사와 협업해 '오텀 아우터 컬렉션'(Autumn Outer Collection) 행사를 열어 가을 주력 상품인 원피스와 간절기 재킷 등 가을 상품을 10∼30% 낮췄다.
가을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스포츠 부문도 의류, 운동화 등 인기 상품을 10∼50% 저렴하게 내놓는다.
잡화 상품군에서는 가방, 선글라스, 스카프 등을 최대 40% 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는 다음 달 1∼9일 패션이나 잡화, 스포츠 단일 브랜드를 당일 30만원 이상 사면 구매액의 10%를 롯데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등 다양한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도 같은 기간 대표 쇼핑 축제인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진행한다.
남·여성 패션과 잡화, 리빙까지 3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브랜드로 나이키(할인율 10∼20%), 손정완(20%), 쉬즈미스(30∼50%), 갤럭시라이프스타일(10%), 올젠(20∼50%), 커버낫(10∼30%), 미소페(20%), 어니스트서울(10∼20%), 알레르망(20∼50%), 빌레로이앤보흐(30∼50%) 등이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27∼29일과 다음 달 1∼6일 제휴카드로 명품이나 시계, 주얼리(장신구) 상품을 단건으로 200만~1000만원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14만~70만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다음 달 9∼13일에는 명품과 패션, 잡화에서 동일한 신백리워드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이와 별도로 같은 기간 신세계백화점 대표 커뮤니티 앱플리케이션(APP) 3곳에 모두 가입하면 패션/잡화, F&B, 리빙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9월 30일 오후 8시부터는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화장품 샘플 쿠폰을 다운받아 10월 1일부터 각 점포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다. 프라다뷰티, 아르마니 뷰티, 에스티로더, 연작,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50여개 브랜드의 대표 상품 샘플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선 패션과 리빙, 스포츠 등의 200여개 브랜드가 가을철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이는 '더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통합 세일 외에 점포별로도 팝업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더현대 서울에서는 다음 달 1∼13일 뮤지컬 알라딘 팝업 행사를 통해 뮤지컬 무대와 의상을 그대로 구현한 한정판 상품 20여종을 선보인다.
판교점은 가을 이사 철을 맞아 다음 달 6일까지 '리빙 페스타'를, 목동점은 오는 29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다양한 의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나이키 대전'을 각각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1만원 할인권과 무료 커피 쿠폰 등 10가지 쇼핑·문화 혜택이 담긴 앱 쿠폰팩을 제공한다. 모바일 카드는 기존 현대백화점 카드 회원이 현대백화점 통합 앱에 가입한 후 앱에서 별도 신청하면 발급 가능하다.
임세원 기자 wh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백화점, 대구 MZ 겨냥 '코프트'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디즈니 스토어’ 팝업 첫 선
- '소소한 선물이 인기'…롯데백화점, 소용량 추석선물 30% 늘렸다
- 현대백화점 '부산 MZ 놀이터' 복합쇼핑몰 연다
- ‘크루그·돔페리뇽' 세계 첫 단독매장, 신세계백화점에 떴다
- ‘학폭 옹호’ 논란 곽튜브, 고향인 부산에서도 손절 당했다
- 홍명보호, 30일 기자회견 갖고 요르단·이라크 연전 명단 발표
- '몸값 1조인데 40만 원짜리 사용하네'…이어폰 착용한 낯익은 옆 모습 누군가 했더니
- 송해나-데프콘 두 번째 열애설…'가족끼리 어색해지게 왜 이래요' '칼 차단'
- '윙크 보이' 이용대 '배드민턴 실패보다 '이혼 충격' 더 컸다' 털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