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중소기업 우수제품]림인터내셔널 '수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림인터내셔널은 천연 성분을 활용해서 만든 마스크팩 '수위'를 출시했다.
고농축 에센스와 콜라겐 성분은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피부색을 밝게 해준다.
시카 성분은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하는 효과가 있다.
수위는 얇은 시트 형태의 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하이드로겔 형태로 제작해 수분과 유효성분 증발을 방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림인터내셔널은 천연 성분을 활용해서 만든 마스크팩 '수위'를 출시했다.
수위는 병풀식물 등 천연재료에서 추출한 원료를 고품질 에센스와 배합했다. 고농축 에센스와 콜라겐 성분은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피부색을 밝게 해준다. 시카 성분은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하는 효과가 있다.
수위는 얇은 시트 형태의 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하이드로겔 형태로 제작해 수분과 유효성분 증발을 방지한다. 100% 비건 성분을 함유한 것도 특징이다. 회사는 유럽 시장에서 마스크팩이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고 판단해 수출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좋은 성분과 효과를 널리 알리겠다는 목표다.
림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현재 유럽 화장품 인증(CPNP)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환경 의식이 높은 소비자를 공략해 K뷰티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이데이터 '통신 약정' 핵심정보 빠졌다
- 삼성SDI-GM 합작, 최대 1조원 발주 나온다…'보릿고개' 장비업계 수주 기대감
- 전자제품 EPR 전 품목 확대, 입법예고…니켈 등 이차전지 광물 수만톤 재활용
- 레바논 전역서 '띠링띠링'…대규모 폭격 전 문자 보낸 이스라엘 “대피하라”
- “짝은 우리가 찾아줄게”… 日 지자체 '데이팅 앱' 개발해 운영
- 국산 사무용 SW, 공공시장 점유율 50% 머지 않았다
- 5대 금융지주-삼성전자, 중소기업 ESG에 2조원 투입한다
- AI 기본법 공청회 열려…전문가들 “AI 입법 속도 내야”
-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인기…전년보다 35% 판매 늘어
- SK머티리얼즈, 실리콘 음극재 생산 시작…“샘플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