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오늘 신곡 ‘더 보스’ 공개…11개월 만에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일리가 11개월 만에 신곡 '더 보스(The Boss)'로 컴백합니다.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오늘(24일) 오후 6시 에일리의 신곡 '더 보스'가 공개된다고 밝혔습니다.
에일리의 신곡은 '라타타' 이후 11개월 만입니다.
'더 보스'는 자신만이 삶의 주인이라는 의미와 함께 세상 유일무이한 존재인 나를 더 믿고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에일리가 11개월 만에 신곡 ‘더 보스(The Boss)’로 컴백합니다.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오늘(24일) 오후 6시 에일리의 신곡 ‘더 보스’가 공개된다고 밝혔습니다.
에일리의 신곡은 ‘라타타’ 이후 11개월 만입니다.
‘더 보스’는 자신만이 삶의 주인이라는 의미와 함께 세상 유일무이한 존재인 나를 더 믿고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특히 이 곡은 제니퍼 은수 김이 작사를, 셀라와 스웨덴의 작곡가 루이스 프릭 스비언이 작곡에 참여했고, 가수 윤상이 사운드 수퍼바이저로 참여했습니다.
한편, 에일리는 지난 6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단독 콘서트에 이어, 오는 10월 30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단독 공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이스라엘, 헤즈볼라 ‘융단폭격’…어린이 35명 등 492명 사망
- 일산 아파트 용적률 300%로…“1기 신도시 5곳에 14.2만 호 추가 공급 기반”
- 미, 2027년식부터 중국산 커넥티드카 판매 금지…‘중국차 퇴출’ 수순
- “뒤에서 경적 울리니까”…스쿨존에선 ‘일단 멈춤’ [잇슈 키워드]
- 주차장 같던 도로가 ‘쫙’…거가대교에서 벌어진 기적 [잇슈 키워드]
- “아직 못 잡았죠?”…특공대 뜬 야탑역 [잇슈 키워드]
- 사고 전하는데 뒤에서 춤을…몰상식 브라질 가수에 비난 봇물 [잇슈 SNS]
- 폭염에 단풍도 밀렸다…설악산은 한 달 뒤 절정
- 국회 문체위, 정몽규·홍명보 현안질의…감독 선임 과정 묻는다
- 북 쓰레기 풍선에 인천공항 또 운항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