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스우파 리더즈와 '너티 너티' 댄스 챌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호가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리더즈와 함께 신곡 댄스 챌린지를 선보였다.
24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댄서 가비와 허니제이에 이어 아이키, 리아킴, 모니카까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리더들이 백호의 신곡 '너티 너티(Nutty Nutty)(Feat. 제시)'의 댄스 챌린지에 동참했다.
앞서 피처링에 참여한 제시도 챌린지를 통해 백호와 '너티 섹시(Nutty Sexy)'를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가수 백호가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리더즈와 함께 신곡 댄스 챌린지를 선보였다.
24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댄서 가비와 허니제이에 이어 아이키, 리아킴, 모니카까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리더들이 백호의 신곡 '너티 너티(Nutty Nutty)(Feat. 제시)'의 댄스 챌린지에 동참했다.
백호는 이들과 다정하거나 장난기 가득하게, 혹은 섹시한 카리스마로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냈다. 스우파 리더들 역시 각자의 스타일대로 챌린지를 소화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아이키는 농염한 움직임 중간에 백호의 상의를 들어올리는 퍼포먼스를 추가해 둘의 아찔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모니카는 여유 있는 표정과 탁월한 강약 조절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 외에도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과 박지원, '골든차일드'의 이장준, '스테이씨(STAYC)'의 시은, '르세라핌' 허윤진, 이채연,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나띠, '투어스(TWS)' 도훈과 영재, '아일릿' 윤아와 모카 등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앞서 피처링에 참여한 제시도 챌린지를 통해 백호와 '너티 섹시(Nutty Sexy)'를 완성했다.
'너티 너티'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으로 호응을 얻으며 공개 당일인 4일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한편 백호는 KBS 2TV 예능물 '메소드 클럽'에서 무대 위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화수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메소드 클럽'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