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證과 뉴진스 만났다…‘매일매일 신투 데이’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걸그룹 뉴진스와 '매일 매일 신투 데이(DA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뉴진스 멤버의 개성이 묻어나는 렌티큘러 카드와 '매일매일 신투 데이'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블록캘린더를 패키지를 경품으로 뉴진스 요일 매칭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걸그룹 뉴진스와 ‘매일 매일 신투 데이(DA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광고는 요일별로 뉴진스 멤버와 투자를 각각 매칭한 △민지의 해외 투자(월) △다니엘의 투자 준비(화) △하니의 투자공부(수) △혜인의 정기 투자(목) △해린의 금융상품(금) 등 5편을 비롯해 전체를 아우르는 종합편 등으로 구성됐다.
광고는 TV, 디지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인 ‘알파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 뉴진스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영상 메이킹 필름도 선보인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뉴진스 멤버의 개성이 묻어나는 렌티큘러 카드와 ‘매일매일 신투 데이’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블록캘린더를 패키지를 경품으로 뉴진스 요일 매칭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0월2일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와 ‘신한 SOL증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뉴진스와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하는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며 “귓가에 맴도는 징글송처럼 투자 동반자이자 조력자로서 고객에게 더 가까이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