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 '패스락-TM' 美 수술 2500례 돌파…제품 우수성 입증

김경택 기자 2024. 9. 24. 0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엔케이바이오메 미국 법인 엘엔케이 스파인(L&K Spine)은 미국 현지에서 패스락(PathLoc)-TM을 이용한 수술 2500례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패스락-TM을 이용한 수술이 2500례를 돌파한 것은 자사의 척추 임플란트 제품이 미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입증한 것"이라며 "특히 2500례 수술 중 1500례를 올해 9개월 만에 달성하면서 성장세는 더욱 빨라지고 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스락-TM. (사진=엘앤케이바이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엘엔케이바이오메 미국 법인 엘엔케이 스파인(L&K Spine)은 미국 현지에서 패스락(PathLoc)-TM을 이용한 수술 2500례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미국 척추 전문지 베커스 스파인(Becker's Spine)은 이에 대해 지난 2022년 4월부터 올해 9월까지 2년4개월 만에 이뤄낸 기록이며, 지난 7월 2000례 돌파 이후 단 2개월 만에 500례를 추가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미국에서 사용된 2500개의 패스락-TM 중 제품으로 야기된 오작동이나 수술 후 합병증 사례가 한 건도 나오지 않아 환자의 만족도가 높은 점 등 제품의 안정성·우수성을 입증했다는 평가다.

패스락-TM은 시술 빈도가 가장 높은 후방·후측방 삽입형 제품이다. 높이확장형 제품의 핵심 경쟁력은 임플란트 높이를 얼마나 정확하게 인체공학적으로 조절할 수 있느냐에 있다. 환자의 척추 환경에 따라 척추 삽입 각도(최대 20도)와 길이(최대 25㎜)를 선택할 수 있고, 높이(최대 4㎜)를 늘릴 수 있도록 설계돼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이 매우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패스락-TM을 이용한 수술이 2500례를 돌파한 것은 자사의 척추 임플란트 제품이 미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입증한 것"이라며 "특히 2500례 수술 중 1500례를 올해 9개월 만에 달성하면서 성장세는 더욱 빨라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패스락-TM을 이을 향후 핵심 성장 동력으로 개발한 ‘블루엑스 시리즈’ 또한 내년 상반기부터 TM이 확보해 둔 공급망을 바탕으로 판매량을 빠르게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한다"며 "미국 내 글로벌 척추 전문 기업의 입지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