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X노윤서 '청설', 11월 6일 개봉…대만판과 어떻게 다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경, 노윤서 주여의 영화 '청설'이 11월 6일 개봉한다.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
영화의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 또한 도시락 배달을 간 용준이 여름에게 첫눈에 반하는 장면으로 시작, 두 사람의 풋풋한 장면들을 담고 있어 첫사랑 그 자체의 느낌을 전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홍경, 노윤서 주여의 영화 '청설'이 11월 6일 개봉한다.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 대만을 넘어 대한민국까지 로맨스 영화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동명의 레전드 로맨스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홍경, 노윤서, 김민주의 캐스팅으로 주목받는 작품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청량함 그 자체인 배우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 속 용준(홍경)과 여름(노윤서)은 푸른 잔디 위에서 이들의 인연을 연결해 준 스쿠터와 함께 화사한 햇빛을 쬐고 있다. 두 사람의 모습에서 풋풋하고 싱그러운 첫사랑의 느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청량한 설렘의 순간"이라는 포스터 속 문구는 모두가 가지고 있는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하며 가슴이 두근거리게끔 만들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의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 또한 도시락 배달을 간 용준이 여름에게 첫눈에 반하는 장면으로 시작, 두 사람의 풋풋한 장면들을 담고 있어 첫사랑 그 자체의 느낌을 전달한다.
'청설'은 최근 가장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세 배우들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부대', '결백', 드라마 '악귀', '약한영웅 Class 1', 'D.P.' 등 다양한 작품에서 매번 새로운 인상을 주며 2024년 대세 배우로 떠오른 홍경이 사랑 앞에서는 직진뿐인 용준 역을 맡았다.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드라마 '일타 스캔들', '우리들의 블루스'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노윤서가 남다른 생활력의 K-장녀 여름 역을 연기, 홍경과 함께 첫사랑의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 '커넥션',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등의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으며 2022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김민주가 꿈을 향해 전진하는 수영선수 가을 역을 맡아 매력을 발산한다.
'청설'은 오는 10월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스페셜 프리미어 부문에 초청돼 선공개된다. 이후 11월 6일 전국 극장에서 정식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스夜] '동상이몽2' 장수원♥ 지상은, '연예계 최고령 임산부' 등극…9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 '블랙 위도우'X'윈터 숄져' 뭉쳤다…마블 새 팀업 '썬더볼츠'에 거는 기대
- '대도시의 사랑법' 노상현 "'배드 걸 굿 걸' 댄스 연기, 레슨 받았다"
-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친선대사 임명
- [E포토] QWER, '핫한 K팝 걸밴드'
- '물려줄 결심' 홍석천 "박지현, 내 원픽…보석함에 들이고 싶어"
- '미우새' 은지원, "결혼할 생각 늘 있다…하지만 게임 방해하는 와이프에겐 20일 가출로 복수"
- '런닝맨' 김종국, "워터밤에서 물이나 좀 맞아야 권은비지"…'워터밤 여신' 권은비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