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딘, 신인이라 더 무서운 '주간아' 폭로전…지저분한 멤버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곡 'UNO'와 함께 화려한 데뷔를 마친 MADEIN(메이딘)이 '주간아이돌'에서 거침없는 폭로전을 선보인다.
'주간아이돌'은 25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방송에서 MADEIN의 숨은 예능감을 공개한다.
이 외에도 '유연성 서열 정하기', '바퀴벌레 퇴치제 CF' 등 MADEIN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긴 질문들은 25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곡 'UNO'와 함께 화려한 데뷔를 마친 MADEIN(메이딘)이 '주간아이돌'에서 거침없는 폭로전을 선보인다.
'주간아이돌'은 25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방송에서 MADEIN의 숨은 예능감을 공개한다.
이날 MADEIN은 등장과 동시에 '다짜고짜 댄스 신고식'에서 본인만의 매력을 각인시킨다. 실제로, 예서는 박력 넘치는 댄스로 스튜디오를 누비고, 나고미는 07년생 답지 않은 약수터 스트레칭 댄스와 다리 찢기로 반전 매력을 뽐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이어, MADEIN은 멤버들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는 코너 '숏톡! 내가 뉴규?'에서 거침없는 매력을 드러낸다. 마시로는 '멤버들의 입덕 포인트'를 묻자, 나고미의 남다른 언어 능력을 자랑하는데. 이에, 나고미에게 최근에 배운 한국어를 묻자, 망설임 없이 'JMT'라고 답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한다. 게다가, 세리나도 최근 '개웃겨'라는 단어를 배웠다고 이야기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연습실을 가장 지저분하게 쓰는 멤버'를 묻자, 멤버 전원이 나고미를 지목하고 나고미마저 본인을 지목한다. 이어서 나고미는 “연습을 열심히 해서 정리하는 것에 관심이 없었다”라고 해명하지만, MC 붐과 장준은 주로 어떤 쓰레기를 버리는지 집요하게 캐물으며 폭로전에 열을 올린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주간아이돌’ 피원하모니 기호, 안무 감별사 변신…퍼포먼스 일인자는?
- '주간아이돌' P1Harmony, 속옷 투척 사건 폭로…숙소 비하인드 공개
- '힙넥도 강림' 보이넥스트도어, 그루브+힙합 장착(주간아)
- "하루에 30번씩"…중국어 네이밍 연발 보넥도, '주간아' 폭로전
- 윤하, QWER '고민중독' 부른다…'주간아'서 레전드 무대 단독 공개
- '주간아' 윤하, 데뷔 20주년 단독 디너쇼! 최초 공개 명품 라이브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