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보다 크게 나와” 김정민, 축구선수 子 아들 뒷바라지 보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정민이 축구 선수로 활약 중인 아들 자랑을 했다.
김정민은 9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타니 사진보다 크게 기사가 나왔네? 대박. 부상없이 건강하고 즐겁게 인생 멜로디를 만들어가길 응원해 아빠는"이라는 글을 남겼다.
김정민은 글과 함께 축구 선수로 활동 중인 아들 도윤 군이 경기에서 활약하는 모습이 담긴 일본 신문 기사를 공개했다.
지면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크게 나온 아들 기사에 자랑스러워하는 김정민의 마음이 느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김정민이 축구 선수로 활약 중인 아들 자랑을 했다.
김정민은 9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타니 사진보다 크게 기사가 나왔네? 대박. 부상없이 건강하고 즐겁게 인생 멜로디를 만들어가길 응원해 아빠는”이라는 글을 남겼다.
김정민은 글과 함께 축구 선수로 활동 중인 아들 도윤 군이 경기에서 활약하는 모습이 담긴 일본 신문 기사를 공개했다. 지면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크게 나온 아들 기사에 자랑스러워하는 김정민의 마음이 느껴진다.
누리꾼들은 “도윤이 멋져”, “멋진 아들과 멋진 아빠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함께 응원합니다”, “멋진 아들이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김정민은 지난 2006년 11살 연하의 일본인 타니 루미코와 결혼해 세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 2021년 MBC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프로젝트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