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가을맞이 '헌혈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전일 서울 강남구 애큐온저축은행 본사에서 '애큐온과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책임운영위원장은 "이번 헌혈 캠페인을 위해 작은 정성이지만 수급용 혈액이 필요한 이웃을 돕고자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웃 사랑 실천을 이어갈 것"이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전일 서울 강남구 애큐온저축은행 본사에서 '애큐온과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을철 혈액 수급 불균형 해소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애큐온저축은행 임직원들은 지상주차장에 마련된 헌혈버스에서 직접 헌혈하거나,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들은 그간 모아온 헌혈증을 기부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임직원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헌혈 기념품 외 자체적으로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준비했다. 임직원들이 모은 헌혈증은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에 전달돼, 도움이 필요한 환우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지난 2017년부터 캠페인을 시작하며 헌혈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잠정 중단했으나 작년 재개하고 올해부터는 연 2회 진행하고 있다. 모회사 애큐온캐피탈도 정기적으로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책임운영위원장은 “이번 헌혈 캠페인을 위해 작은 정성이지만 수급용 혈액이 필요한 이웃을 돕고자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웃 사랑 실천을 이어갈 것”이라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발기금 30% 급감… “글로벌 기업 징수를”
- 삼성, 인도에 1조원 규모 4G·5G 통신장비 공급
- [AI강국 도약 좌담회]“AI 데이터 확보할 인프라 시급…국가 AI 전략 필수”
- 팝스타도 따라하는 '삐끼삐끼 춤' [숏폼]
- 美, 2027년식 커넥티드카부터 중국산 소프트웨어 쓰면 판매 금지
- 잘 가다 비상착륙한 비행기, 원인은 '쥐' 한 마리?
- 머스크 '스페이스 X', 2년 안에 무인우주선 5대 발사한다
- 산에 불지른 美 소방관들… 해마다 100명씩 붙잡힌다
- 후판 가격 하락 요인 속 철강업계 전략 마련 고심
- 삼성 'AI 태블릿' 갤럭시탭S10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