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하성운, ‘PROJECT 7’ MC·디렉터 공개 [공식]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2024. 9. 24.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제작진이 하성운·이해인·류디·바다·라이언전 그리고이수혁 등 '디렉터 & MC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이수혁은 'PROJECT 7'을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MC에 도전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제작진이 하성운·이해인·류디·바다·라이언전 그리고이수혁 등 ‘디렉터 & MC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PROJECT 7’은 시청자가 투표로만 참여하는 관찰자 시점에서 벗어나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차별화된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해 디렉터 라인업이 공개됐다. 하성운·이해인·류디·바다·라이언전이 공정하고 세심한 촌철살인 평가와 트렌드에 맞춘 전문성으로 참가자들 발탁은 물론, 공감 어린 맞춤 멘토링까지 전방위로 활약할 전망이다.
또 이수혁이 ‘PROJECT 7’ MC로 이름을 올렸다. 이수혁은 ‘PROJECT 7’을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MC에 도전한다.
제작진은 “오디션 계를 뒤흔들만한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인물들이 총집결했다”며 “각 분야 디렉터의 폭발적인 열정이 완벽한 글로벌 아이돌을 배출해낼 것이라고 자신한다”라고 밝혔다.
‘PROJECT 7’은 10월 18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