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강의원 "의정부시와 협력 통해 지역현안 해결에 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강(의정부시을) 국회의원이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의정부시와 소통을 강화한다.
더불어민주당 이재강 의원(의정부시을)은 지난 23일 의정부시청에서 김동근 시장 등 시 관계자들과 정책협의회를 열고 지역 국비 사업 및 현안에 대해 협의하고 주요 공약 이행 방안을 논의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호선연장·캠프스탠리반환 등 방안 논의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강(의정부시을) 국회의원이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의정부시와 소통을 강화한다.
더불어민주당 이재강 의원(의정부시을)은 지난 23일 의정부시청에서 김동근 시장 등 시 관계자들과 정책협의회를 열고 지역 국비 사업 및 현안에 대해 협의하고 주요 공약 이행 방안을 논의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방자치단체와 국회의원 및 광역·기초 의원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향후 의정부의 교통·문화·경제 등 분야별 지역 현안이 체계적으로 추진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의정부시의 재정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사업과 중앙부처의 협조가 필요한 사업이 많다”며 “의정부 발전을 위해 국회와 시가 함께 긴밀히 협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강 의원은 “의정부시와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해 지역 현안들을 본격적으로 챙기겠다”며 “성실한 의정 활동으로 의정부시민과 약속을 차근차근 이행해나가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